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마리아 전장 스충떴는데 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3-29 02:35:09 https://arca.live/b/counterside/23565872 메이즈 극스충도없는데걍 마리아를 안쓰는게 답인가 니가와 해본다고 깝싸다가200점 날렸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122.47) 2021-03-29 02:35:52 삭제 수정 써요! 펼쳐보기▼ 토깡이 2021-03-29 02:35:57 전장에 스충안달리지않나? 안쓸걸 펼쳐보기▼ ㅇㅇ 2021-03-29 02:36:15 셋옵에 달려서 나오던데 부옵은 지피 펼쳐보기▼ 토깡이 2021-03-29 02:37:00 메이즈 무기쓸듯 1옵 피감이네 펼쳐보기▼ ㅇㅇ 2021-03-29 02:37:36 어중간하게 쓰느니 안쓰는게나을려나 펼쳐보기▼ 토깡이 2021-03-29 02:38:03 그럴걸 니가와는 스펙빨 너무 받더라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3-29 02:37:41 전장 고정옵션이 피해감소라 별로임 건에서 쓰려면 최소 대적자 정도는 줘야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3-29 02:39:34 대적자 줄애가 너무많넹ㅋㅋ 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어 점마 왜오르노 청안아이 2021.03.29 31 0 갈갈 왜 하는지 이해안감 [3] 타다노 2021.03.29 56 0 깍두기 최고로 잘하는집 [1] Maikaze 2021.03.29 35 0 환생할 돈 투자했다 [1] Vergil 2021.03.29 30 1 모바일게임은 원래 스토리 다보면 pvp 넘어가거나 최종컨텐츠 좀 해보고 ㅇㄷㄴ 2021.03.29 43 0 안아줘요 [4] 수램 2021.03.29 55 0 아ㅋㅋ 나중에 카드컵 열릴건데 왜접음ㅋㅋ 블루아카이브 2021.03.29 46 0 솔저 왜함 ㅋㅋㅋㅋ ㅇㅇ (211.221) 2021.03.29 28 0 유저수 카운팅 바뀌었나? [52] Division 2021.03.29 3662 73 요즘 야누스는 한 성깔 하거든요? [1] 알파버지니스 2021.03.29 67 0 ✋질문 뉴비 -건- 질문 ㅇㅇ 2021.03.29 30 0 보통 친구들 폐사하는게 40렙~45렙 사이인거 같은데 [2] ㅇㄷㄴ 2021.03.29 98 0 꼬접의 반은 상연이의 방치운영이 맞는데 련곰 2021.03.29 40 0 구인/구직 (마감)프리라이더에서 컨소원 한분구함 [8] 프리라이더 2021.03.29 154 0 금태형 꽤 넉넉하게 주노 [6] 꽃방 2021.03.29 76 2 2교대 근무하는 캉붕이 있음? [7] ㅇㅇ (58.227) 2021.03.29 85 0 최근에 군입대한사람잇나 ㅇㅇ 2021.03.29 49 0 아 그냥 딜이딸리는듯 ㅋㅋ [3] 시이시이 2021.03.29 71 0 ERRORERRORERRORERRORERRORERRORERRORERROR [3] 캬루루룽 2021.03.29 108 0 소신발언) 갈갈은 병신짓이 아님 [4] 카린웡 2021.03.29 84 5 여친이랑 모텔가서 카사하고싶다 [4] ㅇㅇ (121.167) 2021.03.29 85 0 저는 서울사뢈인데 입대는 머구로 갔어요 [2] 청안아이 2021.03.29 53 0 공중캐들 분탕질 빡쳐서 펜드꺼내봤는데 [8] lllBoomerlll 2021.03.29 132 0 마리아 전장 스충떴는데 씀? [8] ㅇㅇ 2021.03.29 136 0 아아 결국 이 날이 오고야 말았나 [4] temprun 2021.03.29 69 3 그러고 보면 시그마는 왜 밴 안당하지?? [5] 베론 2021.03.29 73 0 오늘부터 사료 모으세요!!! BSR 2021.03.29 55 0 갈갈 꼬접 의미없더라 [4] 촤드 2021.03.29 103 2 왜 다들 카사접음... [1] 풋잡장인레오나 2021.03.29 81 0 협력전보상이있었어? 카야나이트 2021.03.29 48 0 근데 니들은 진짜 갈갈하지 마라 [9] 금지어다 2021.03.29 142 7 킹 건에서 한두번 봤었는데 신삥 2021.03.29 46 0 장비공간 넘 부족한데 무슨등급까지 갈갈해도됨? [2] ㅇㅇ 2021.03.29 52 0 건틀렛 각힐데 진심 병신같은 캐릭이네 [2] 1주년ㅇㅇ 2021.03.29 107 0 이 주화라는건 아무리 봐도 존나 악랄한 듯 [4] Vergil 2021.03.29 83 0 입대 vs 벗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알파버지니스 2021.03.29 48 0 갈갈글 개추주는 이유 [19] 수램 2021.03.29 1362 60 요새애들은 군대 다 바로 논산으로가나보네 [3] 로아노크 2021.03.29 57 0 유난히 월요병이 도지는 오늘 독호메 2021.03.29 26 0 건틀렛 솔직히 니가와가 참된 덱임 [7] 토깡이 2021.03.29 118 -2 ㅋㅋㅋ 입대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3.29 43 0 어둠의 채용게임이 정확히 뭐임? [5] ㅇㅇ 2021.03.29 59 0 양심고백 내가 메카덱 하는 이유 스톰렙션 2021.03.29 29 0 뉴비 이제 레이드 150렙 솔킬 가능함! [1] 다비쿵 2021.03.29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9 02: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