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부대라 유격 3일이고.
야간엔 위병소 폐쇄해서 위병조장 야간 근무 없고, 주간 근무시간 길어서 주말에도 근무없어서 개인정비 풀로땡기고
군번 풀려서 일말때 왕고급되고.

근데 자대가 완도라 집에가는데 7시간 걸리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