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부대라 유격 3일이고.
야간엔 위병소 폐쇄해서 위병조장 야간 근무 없고, 주간 근무시간 길어서 주말에도 근무없어서 개인정비 풀로땡기고
군번 풀려서 일말때 왕고급되고.
근데 자대가 완도라 집에가는데 7시간 걸리긴 했다
해안부대라 유격 3일이고.
야간엔 위병소 폐쇄해서 위병조장 야간 근무 없고, 주간 근무시간 길어서 주말에도 근무없어서 개인정비 풀로땡기고
군번 풀려서 일말때 왕고급되고.
근데 자대가 완도라 집에가는데 7시간 걸리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