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팩트는 7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2]
싸장님딸래미
촤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누기2해도 5천이 넘는다고?
[1]
56
0
일만 진짜인데?
[3]
105
0
카사는 왜 유저수에 이렇게 민감함?
[5]
100
0
힐데콘 이거 원본 있는거임?
[4]
91
0
공10% vs 지피 15%
34
0
아니 시발 갤런처 왜저래
70
0
너 쌓여있잖아
1028
1
유저수가 2일치 합산이라고 하기엔
[5]
118
0
웨 1만임?
[60]
3468
62
아 버자드, 다연장, 타이탄, 바스티온 상향 먹네
[8]
85
0
유저수 저거 버그거나 집계방식 바뀐게 맞음
[6]
130
0
카사 접음
[3]
72
0
사실 주말 이틀 유저수 합산이라면??
[1]
60
0
몰?루
[3]
66
0
각성캐 금지나오면
74
0
나누기 2로 생각해야 오히려 편함...
46
0
건틀렛
시즌2) 팬드누나가 이걸???
[3]
288
4
안티셋 킵해둬야하는거 있냐
[3]
61
0
건틀렛
이시대 최고의 탱커
[5]
169
0
퀸 픽업 끝나면
35
0
건틀렛
이번주 미나토가 씹사기네
80
0
미나토 키워둘걸 시발...
[2]
71
0
팩트는 7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2]
77
0
나 건 안해서 건 밸런스 중에 궁금한거 있음
[13]
104
0
아 갤런처 지금 많이 즐기라고 ㅋㅋㅋㅋ
55
0
카사 페그오 하는 중인데
[6]
87
0
팩트는 챈에선 꼬접 많이 보인다는거임
[13]
166
0
나누기2해야 맞는 유저수면 3987인데???
[8]
155
5
엘자는 바니걸이 진짜같음
[5]
96
0
건틀렛
미나토는 ㄹㅇ 전설이다
92
0
왜 하루 안나오나 했더니
72
0
유저수 버그고 자시고
61
0
웹뷰때문에 집계안되니까 집계방식을 바꿔본거같은대
[1]
95
1
저거 갤런처 나누기2 해야 정상임
86
0
뭔데 유저수 7천?
67
0
타이탄 상향에서 제외될거임
[1]
79
0
최근에 군대간사람있음?
[6]
92
0
건틀렛
리벳이랑 미나토 써보고 느낀건데
[4]
188
0
퀸 좋음??
[2]
94
0
하루만에 만명 십만명 늘어날리가
59
0
유저수 최악의 시나리오는
[1]
112
0
보급작전 조사활동 1-6 돌만해??
60
0
군생활 편하게 하긴 했음
51
0
집계 방식 변했는데 원신이랑 페그오는 왜 떠러졋냐
[6]
1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