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고정피해도 디펜더 데미지상한에 걸림? 오새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2 작성일 2021-03-31 10:59:28 https://arca.live/b/counterside/23706458 고정피해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03-31 10:59:50 고정피해는 방어력무시피해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하드 7쫄작 안될거같아서 포기하고 에델 유나 씀 [18] 판타지카 2021.03.31 190 0 기나긴 모멸과 핍박의 시간이었다 [2] 어둠의채용게임 2021.03.31 127 0 사실 완장중에 금태 있음 [1] ㅇㅇ (121.173) 2021.03.31 34 0 타이탄 패시브 피해감소 있잖아 당장시작해 2021.03.31 50 0 이 게임 한 놈만 걸려라 패키지 너무 악랄하다 [2] 2월유입 2021.03.31 157 2 세라펠 빨리 출소해줘 [1] 티모후디나온다 2021.03.31 56 0 퍽미좌 왠지 은신달고 나올꺼같지 않냐? ㅋㅋ [3] 하따먹 2021.03.31 133 0 나 카운터 공속템 필요해서 [1] 쌉뉴비 2021.03.31 77 0 내 로비창 볼때마다 웃음나옴 [2] 나무카 2021.03.31 89 1 이번 이벤하드 버스기사 누가젤나아?? [10] poing 2021.03.31 109 0 그래서 진짜 동남풍 붐도 오는 거임? [1] swratra 2021.03.31 95 0 비숍 구린 거 같다 [1] 킹이되는갓 2021.03.31 126 0 다음 각성은 최대피해제한을 무시하는 캐릭터입니다 [3] 리소나 2021.03.31 166 0 그거 참 4월달에 스테이크 굽는것 같은 소리네요 [1] ㅇㅇ 2021.03.31 97 0 건틀렛 점마 왜 저깄노 [2] meru 2021.03.31 165 1 제 이름 옆에있는 야추처럼 생긴 아이콘은 뭐에요? [9] 적쿵 2021.03.31 158 0 근데 진짜 완장중에 금태있을거같지않냐 [2] poing 2021.03.31 89 0 건틀렛 메카 만나고 아찔해져서 릴리 뺏따 김유톨맨 2021.03.31 100 0 각미나 블레이즈에 부옵어캐줘? [4] 치이치이 2021.03.31 136 0 옌 스피릿도 괜찮음? kone 2021.03.31 47 0 신캐 나올때마다 슬픈것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3.31 87 0 1주년스킨 언제쯤다시풀거같냐 [2] kkk1032 2021.03.31 124 0 전당3-3 리벳 개같은년좀 이상한데 [12] 힐데져아 2021.03.31 238 0 근데 고정피해도 디펜더 데미지상한에 걸림? [1] 오새린 2021.03.31 82 0 솔저덱에 릴리 넣는거 괜찮음? [7] ㅇㅇ 2021.03.31 109 0 스포) 마지막에 동남풍 드립 두가지 의미였네 [2] swratra 2021.03.31 204 0 가으니 애호해줘 ㅇㅇ (183.98) 2021.03.31 38 0 유나 겁나 약하네 왜 이렇게 녹지 [4] Huan 2021.03.31 132 0 상연이는 챈 안볼듯 [3] 블루아카이브 2021.03.31 96 1 진짜 뉴디트 스커새끼들 존나 날뛰네 [4] ㅇㅇ 2021.03.31 157 0 이디스괴롭히는 이디스 [1] poing 2021.03.31 101 0 생각해보니까 [4] 달고나좋아 2021.03.31 66 0 아 ㅋㅋ 어지럽네 시발 [1] kkk1032 2021.03.31 79 5 니들 나몰래 갓겜하는거 다 알고있음 [12] 요포포이 2021.03.31 171 0 건틀렛 힐데? 아아 이 것을 말하는 것인가? [1] 허러터진전역맨 2021.03.31 139 0 블루스텍 인터넷 왜이럼? 월의야야 2021.03.31 39 0 각힐리더보다 타이탄리더가 훨씬무서움 [2] ㅇㅇ 2021.03.31 202 0 금태도 그냥 즐기는 모드가 되었는갑네 [2] 구르메아줌마 2021.03.31 115 0 이번 데빌템들도 대적자처럼 튜바 써줄만한거 맞지? [10] ahffk 2021.03.31 180 0 핫타임 끝나기 전에 반복작전 걸어놓으면 효과 계속 받을수있음? [6] 메스타 2021.03.31 126 0 각힐이 쓰러지지 않아 [1] ogea 2021.03.31 91 0 데빌 솔져랑 데빌 메카는 누구 주면 됨? [2] swratra 2021.03.31 159 0 스포) 그 페이크가 이거였구나 [3] ㅇㅇ 2021.03.31 154 0 건틀렛 2800대 각힐 리더 새끼야 [4] 클러스트 2021.03.31 179 0 알렉스는 아가야... [3] 오새린 2021.03.31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31 11: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