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고있는중에 함선스킬한방에 모든 병력이 싹쓸리는거야 흔히 봐온 종류의 불합리라고 쳐도


그뒤에 기어나온게 뭐 버프걸린건지 뒤지기 전보다 딜이 훨씬 세게박히는거같음


가뜩 한정판이라 좆같은 시발년인데 여기서도 염병을 떨고있네 저건뭐 버프해제라도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