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봐
디펜더는 방패를 든 전사잖아
근데 자잘한 짤피해는 받으면서 강력한 한 방은 막아버린다?
이상하지 않냐
그러니까
10%이상 피해제한이 아닌
타격당 HP 10%만큼의 피해 흡수가 맞는 방향 아닐까
생각해봐
디펜더는 방패를 든 전사잖아
근데 자잘한 짤피해는 받으면서 강력한 한 방은 막아버린다?
이상하지 않냐
그러니까
10%이상 피해제한이 아닌
타격당 HP 10%만큼의 피해 흡수가 맞는 방향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