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홍어) 나이트에 이어 비숍 10연차 날먹
추천
3
비추천
3
댓글
1
조회수
118
작성일
댓글
[1]
냉동망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거슬리는점
31
0
아아 힐데의 시간이 돌아왔는가
63
0
건틀렛
소림이 써볼려했는데 사거리 존나 짧네
59
2
스포) 아 이번 이벤트스토리 진짜 생각없이봤네
92
0
근데 진짜 건 왜이꼬라지 난거..?
63
0
이벤맵 몇쫄작함?
[1]
107
0
후열저격 하나 넣어야될듯
[1]
71
0
지금 건 철게이메타임?
[2]
64
0
리세계산 뉴빈데
[5]
123
0
강소영 토큰스홀도 피해제한 생김?
36
0
이벤트 2별이어도 7쫄이 좋냐
[3]
99
0
피해제한 5% 각성 힐데 뉴비 추천 0티어 각성
[2]
191
1
✋질문
고르디 크라운 부옵 스충도 씀?
[2]
159
0
이거 왼쪽 좀 일장기같아서 불편하네요
[7]
190
10
✋질문
이번에 건틀릿 변동이 크나보네?
[3]
118
0
나도 각힐 쓰고싶은데
60
0
건틀렛
좆병신 매칭 취소버그
[1]
62
0
ㅇ
[7]
78
0
건틀렛
소싸움 시절로 돌아가버렸네
[1]
174
0
전당 왤케 쉬워졋나햇더니
79
-2
항모가 2스가 병신이라서 그렇지 나머지는 좋음
[1]
74
0
마갤 완장질 레전드...
[3]
246
0
각힐 상대로는 이겨도 재미가 없네
[2]
118
0
홍어) 나이트에 이어 비숍 10연차 날먹
[1]
118
0
이제 팬릴선택권 누구뽑으면됨?
[8]
133
0
이번 이벤트 존나 웃기네ㅋㅋㅋ
[2]
113
1
밸런스 각힐 나유빈 지랄난거 빠고 마음에들긴함
[1]
79
0
여론보니 비숍 상향하긴하겠네
[2]
163
-2
가은이한테 고르디우스 줬음
51
0
3메달했다
[1]
41
0
스충힐데도 괜찮아보이지 않음?
41
1
시작 창에서 나오는 노래 어디서 들을수있음?
[3]
74
0
씨발 비숍년도 설마 천장 찍나
51
1
언젠가 솔저도 전용 힐러, 전용 함선이 생기지 않을까?
[16]
119
0
건틀렛
리플비숍병신이던데
[1]
199
0
펜릴 각성캐는 왤케 꼴리게 생긴거야
[4]
108
0
내일 과연 무엇으로 우리를 놀래켜줄까
42
0
건틀렛
ㅋㅋㅋ개병신겜
113
0
비숍쓰고싶은데 상대가 각성만 냄
[1]
97
0
근데 디펜더 피해제한은 고증이 잘못됐어
[4]
124
0
좋다 ㅋㅋ 나공익이 존나 세다고??
[5]
303
0
이번 이벤 스토리 왤케 정신없냐
[1]
48
0
건틀렛
고개를 들어라 리벳
64
1
건틀렛
진짜 각힐 답이 없네 ㅋㅋㅋㅋㅋㅋ
[1]
145
0
이벤하드 7쫄작 안될거같아서 포기하고 에델 유나 씀
[18]
1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