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성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14]
bean
가자미
zion
찹쌀콩찰떡
Rhidelz
ㅇㅇ
ㅇㅇ
pcpqowd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네모네모
ㅇㅇ
게정플
Rhea
반갑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프 필수.list
65
0
피오네는 갓캐가 맞다
[2]
72
1
각힐덱할때 가장좆같은놈
65
0
야호 마리아 먹엇당
[4]
77
2
이제 공익 각힐 레피감보다 지피감임?
56
0
다이브 비틱간다ㅋㅋㅋ
44
0
각등이 출격기 특수기 유효타격수 5로 늘려주자
[1]
33
0
나 건포 상점 안 텀
[1]
65
0
건에서 타이탄 리더한테 지는건 딱히 꼽거나 그런건 없었음
[2]
87
0
꿈이 없는것도 비참하지만
249
0
양심고백)
[2]
35
0
✋질문
상향 받은 애들 중에 누구 키워야됨??
[3]
70
0
하트베리 애호해줘.. feat 싸이버거 머거라
[20]
1000
15
로자 야누스 디피2 스커피2하면될려나
[2]
63
0
모바일 가챠겜이 실시간 pvp가 주 컨텐이면 이래서 힘듦
68
0
디펜더 상향 민심 조사
[8]
127
-9
첫 메이저 무기 삿다
[13]
108
0
아 맞다 건포상점 시발
[5]
85
1
불족 주려나?
[1]
36
0
카챈바
[8]
66
2
각힐 너프해야하는 이유 (합리적)
[4]
126
8
건틀렛
골드구간인데 각힐 절대 못 이기네
[1]
128
0
12시에 이볼브원 출시ㅋㅋ
[2]
77
3
대성공
[14]
91
0
작년엔 스테이크 몇시에 줬음?
35
0
아ㅋㅋㅋㅋ 이게 안되네
42
0
애누스에 꼴리면 페도인가?
[4]
73
0
12시 지나면 제갈장비 우편함으로 올듯
42
0
각힐 씨발 뚫을 수가 없네
45
0
건틀렛
솔져덱도 뉴비학살자아닐까
[5]
117
1
✋질문
각유나 퇴물이냐 이제?
[6]
115
0
내일 만우절 첫 게시글 쓴사람에게 싸이버거하나뿌림
[6]
114
2
4월 1일 깜짝보상
46
0
만우절 쿠폰이 올라오지않을까
[2]
55
0
✋질문
패키지는 효율 머가조아?
[4]
105
0
Ssr불족 기대중
[5]
129
-2
뭐? 다음주에 베로롱 밴이 풀려?
[2]
52
0
4월 1일되면 우편으로 깜짝보상 날라오는거지??
[1]
76
0
나유빈 보기 싫으면
[1]
86
-2
캬루 띠껍게 쪼개는 콘 달아조
[11]
84
0
ㄸ 재밌게 치는 방법
[1]
153
0
아 씨발 진짜
[1]
56
0
스충 입개르 8분 전
34
0
건틀렛
어차피 타이탄 건쉽 만나면 잡지를 못하는데
98
0
겜 킬때마다 커엽네ㅋㅋ
[7]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