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어둠의 하트베리단
아죠씨 하트베리 때문에 이겜 하는데..
가은 이제서야 평균이 된 기념으로 다가 쏨
아 길고 긴 어둠이었다...
하트베리 딴 애들도 빨리 상향되서 건에서 쓸수있음 좋겠다
버거는 1명이 1개씩만 가쟈갔음 좋겠어.
리플달어서 서로 헷갈리지 말구 맛나게 먹엉
이렇게 하는게 맞나 모르겠네
만우절때 하면 거짓말이라고 할까봐 지금 올림


하트베리 애호해줘.
안녕 어둠의 하트베리단
아죠씨 하트베리 때문에 이겜 하는데..
가은 이제서야 평균이 된 기념으로 다가 쏨
아 길고 긴 어둠이었다...
하트베리 딴 애들도 빨리 상향되서 건에서 쓸수있음 좋겠다
버거는 1명이 1개씩만 가쟈갔음 좋겠어.
리플달어서 서로 헷갈리지 말구 맛나게 먹엉
이렇게 하는게 맞나 모르겠네
만우절때 하면 거짓말이라고 할까봐 지금 올림


하트베리 애호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