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어둠의 하트베리단

아죠씨 하트베리 때문에 이겜 하는데..

가은 이제서야 평균이 된 기념으로 다가 쏨

아 길고 긴 어둠이었다...

하트베리 딴 애들도 빨리 상향되서 건에서 쓸수있음 좋겠다

버거는 1명이 1개씩만 가쟈갔음 좋겠어. 

리플달어서 서로 헷갈리지 말구 맛나게 먹엉

이렇게 하는게 맞나 모르겠네

만우절때 하면 거짓말이라고 할까봐 지금 올림


하트베리 애호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