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딱 닉 뺏긴 거 같은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3]
냉동망고
예은
존만이와킹치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건 매칭 직후에 실수로 꺼버리면 보통 어케 돼?
[8]
116
0
비숍년 후열 짜르는 거 좆같네
[2]
175
0
정보)
[1]
77
0
재미난거 없을까
[12]
102
0
지난번에 이벤트 스크립 유출된거 있지않음?
[3]
104
0
회피공식 바뀌고 전당 ㅈ된 기분이야
[10]
232
3
킹은 스킬셋부터 문제인거같은데 이거 어케고치냐
[1]
82
0
시발 요즘 ㅇㄱ헨 왤케 씹게이망가 많아짐?
[7]
126
0
이유미 잘 쓰임?
47
0
리플레이서 찬스도 썼고 이제 뭐 재활용하노
[6]
152
0
요 근래 카사 꼬왔던점
[1]
124
0
✋질문
형들 나 건틀렛 하려고 하면 화면 이상한것 뜨고 멈추는데 이거 무슨 오류임?
60
0
항상 생각하는건데
[1]
86
2
불족시켰는데 여기 념글티켓임?
[15]
956
35
건틀렛
류드 궁쓰는데 겜이 왜 꺼져
[4]
121
0
카사가 살아남기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
[5]
120
0
아 퀸뽑은거 존나게 꼽다
[12]
171
0
와 이거 지린다 ㄷㄷ
[1]
87
0
너희 -건- 2727점이 몇등쯤 될거같음?
[5]
95
0
근데 이거 진짜 짜증나네
[4]
111
0
솔직히 근본적인 게임 시스템 개선이 필요함 ㄹㅇ
90
0
소림이 중복 없는거 존나꼽다
50
0
보급작전 혜자라길래 돌아보는데 왜 이리 화끈함
[1]
109
0
주딱 닉 뺏긴 거 같은데
[3]
128
1
당분간은 신캐내지말고 쉬자
63
0
이거 또 매출때메 우울증챈 시동 걸릴거 같노
[2]
132
0
허밍버드 셋옵은 뭐가 젤좋음?
[2]
135
0
유저수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음
[1]
98
0
릴리 가슴만큼 기부하기 vs 에델 응디만큼 죄짓기
[1]
69
0
생각할때마다 어이없는년
[2]
83
0
각힐 상향되고 존나좋은거같은데 각등이뽑고싶음
54
0
늒네 상위 2퍼 됫어
[7]
99
0
여름까지는 신캐 신스킨 잔뜩 쩌는거 나올거임 믿으셈ㅋㅋㅋㅋ
[4]
112
0
스토리 금태 혼자 씀?
[3]
62
0
전당3-5 샤오린 뭐로자름보통?
[9]
181
0
카사 접속안한지 좀 됐는데 복귀유저보상같은거 없음?
[3]
56
0
공포,기괴) 몸이 찌그러진 카운터
73
0
나같아서라도 접음
[3]
108
0
상점 버그있음?? 스킨이 안보인다
[6]
115
0
그래도 틀그릿사보단 많이팔았네
83
0
팩트는 매출 80위는 거뜬하다는 거임
71
0
카사 광고 멸종 3시간전..
[2]
87
0
시그마 암컷복종
74
0
왜 주딱바뀜?
[5]
123
0
거 봐요
[4]
1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