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세~네 번 정도 매칭 잡히고 로딩 중에 실수로 앱플 창 늘리려다가 x 눌러서 꺼지거나 한 경우 꽤 있었는데 이 때 그냥 전투는 진행되는 거야?
지금까지 확인해봤을 때는 승리 처리 되어있던데 내가 설정에서 랭크전 오토를 켜둔 상태라 정확히 어떻게 굴러간건지 모르겠음
여태까지 세~네 번 정도 매칭 잡히고 로딩 중에 실수로 앱플 창 늘리려다가 x 눌러서 꺼지거나 한 경우 꽤 있었는데 이 때 그냥 전투는 진행되는 거야?
지금까지 확인해봤을 때는 승리 처리 되어있던데 내가 설정에서 랭크전 오토를 켜둔 상태라 정확히 어떻게 굴러간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