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다 손해보는느낌 도배해놈
격전 늦게뚫으면 손해보는느낌
메이즈 골디무브 허밍버드 각종 이벤 장비들놓친거
수급처 없어서 손해보는느낌
첫 픽업가챠때도 지금 안뽑으면 이중픽업복각이라
손해보는느낌 이거때매 세라펠 나이트 연속천장치면서 진짜 개좆같았는데
하다못해 상점패키지도 효율이 천차만별에 좆같은거숨겨둬서 내돈내고 내가 겜재화사는것도 맘편히못삼
꼼꼼히따져보고 챈에검색해보고 물어보고
이거 씹창렬임 혜자임? 검증받고사야됨
팔아먹는것도 상점에 손해보는느낌 존나숨겨뒀음
걍 유입들 입장에선 모든게 촉박하고 정보도 부족하고
좀늦으면 계속 손해보고 조급해지고
걍좆같지 씨발 나도 메이즈복각뉴빈데 정보부족해서
메이즈장비먼저캘걸 스토리나 밀다 놓쳤는데
다시생각해도 개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