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어 공익 각유나씨발년들 성능좀 줄여 미친새끼들아

퀸 이년은 딜만 잘하지 홍어이년은 딜 생존 탱 다잘하는데 힐밴까지 붙고 염동소총 증식무적 미친년에 공익 이놈은 타워카운터에 배리어 역류붙고 딜러는 공익스텝으로 줘패는 회피되고 탱도되는 미친놈에 각유나는 딜러인데 자힐되서 탱되고 장판딜 있는 미친년임

이게 무슨 개똥밸런스야 씨발

세라펠 리플나이트도 씨발 성능을 앵간치 차이나게 해야지 이게뭐냐고

퀸도 씨발 성능을 앵간치 분배해야지 장비세팅 함선세팅 세라펠다있으면 그냥 전열무시 궁으로 후방부터 다 찢어갈기는 미친년인데 셋중 하나 하자있으면 갑자기 존나 나사빠지게 되는년으로 내면 안되는거 아닌가?

상대퀸은 씨발 셋다되서 내퀸 찢어발기는거 보고있으니까 존나꼽던데 씨발 이딴거 계속 쳐당하면 누가 게임 계속하냐고 씨발 상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