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옛날엔 엘리자베스 잘썻는데 hv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4-01 16:54:39 https://arca.live/b/counterside/23786743 개시발년 수면걸린것도 못맞춰놓고우아한척 백스텝 밟을때마다 좆같아서 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응애나애기침식체 2021-04-01 16:55:07 빠밤같네 자세가 펼쳐보기▼ 치아가 2021-04-01 16:55:12 누렁이랑 퀸이 이상하게 회피 높음 펼쳐보기▼ ㅇㅇ 2021-04-01 16:56:14 퀸은모르겠는데 누렁이 회피 좆됨 110기준 거의 1300임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머노?? [4] ㅇㅇ 2021.04.01 95 2 늘상 이야기하는 건의사항 [11] 오새린 2021.04.01 142 7 카사접음! [9] Altace 2021.04.01 196 1 1125나 복습하고 와야지 [1] ㅇㅇ (220.119) 2021.04.01 62 0 (권한 없음) 그저께에 시작했는데 이거 먹을 수 있어? [3] ㅇㅇ (211.224) 2021.04.01 90 0 데빌셋 그래서 튜바 쓸만함? [4] 케이건 2021.04.01 181 0 왜 아무도 어채겜 안해???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4.01 115 0 각서윤 상향좀 [1] 븝유 2021.04.01 54 0 각서윤 장비 모줌? [1] 카사야아프지마 2021.04.01 63 0 건틀렛 무지성 저코덱 vs 힐데 [2] 치아가 2021.04.01 110 -1 카붕이들 지듣노 볼 때마다 의문인점 [8] bean 2021.04.01 97 0 근데 함선개편 어디감 [5] 마망쭈쭈조 2021.04.01 114 0 나도 요즘 손해보는 느낌임 [5] 오새린 2021.04.01 118 -1 지듣노 [1] ㅇㅇ 2021.04.01 90 0 무지성 뉴디트 러시덱 타이탄은 못잡네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4.01 94 -1 20873점이면 3% 안에 들겠지?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4.01 125 -1 그냥 레전드네 개씨발 [6] 고망호 2021.04.01 152 0 다음 각성 각힐 픽업 제발 버찌샤베트 2021.04.01 83 -1 할 거없는데 어채겜ㄱㄱ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4.01 115 -2 쿼츠 채용권 50%달달하노 [5] TWA 2021.04.01 142 -6 지듣노 [3] 무야호마이트 2021.04.01 97 0 뉴디트 성능이 그렇게 좋음? [4] 케이건 2021.04.01 123 0 옛날엔 엘리자베스 잘썻는데 [3] hver 2021.04.01 133 0 지듣노 [4] Psy버거 2021.04.01 93 0 건틀렛 각힐에 힐러 달아두니까 안뒤진다 ㄷㄷ 이리스유마 2021.04.01 89 0 격전B 빠밤 주시윤 그냥 필수야?? ㅇㅇ (1.250) 2021.04.01 84 0 지듣노 [6] 타다노 2021.04.01 137 -1 아이 씻팔 [5] 뽀족머리삼돌이 2021.04.01 102 4 이터 개편좀 빨리 ㅇㅇ 2021.04.01 69 0 누가 자꾸 내 옛날글에 추천누르냐 [9] Koreanbural 2021.04.01 157 -13 무지성 러시덱 각힐도 잡네 [3]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4.01 115 0 전당 공략글 어디 있냐 [1] ㅇㅇ (182.31) 2021.04.01 55 0 홍어 힐밴 푸는방법이 뭐가있음 [6] 안녕 2021.04.01 101 0 상연이가 개새끼인거 아닐까? [4] ㅇㅇ (118.46) 2021.04.01 97 0 포토샵 쉽남? [12] purple 2021.04.01 105 0 데뎃 [2] bean 2021.04.01 66 0 이거 어디 캐릭터임? [9] 냉동망고 2021.04.01 194 0 응디탁 진짜 병신같노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4.01 164 0 게임에 '손해보는느낌' 이거부터 좀 없애 [49] ㅇㅇ (175.207) 2021.04.01 2568 32 근데 얘네 4월에 약속한게 꽤 됨 [10] ㅇㅇ 2021.04.01 212 1 건 안하는데 카사하는 게이는 없노? [9] 웨블리아일즈 2021.04.01 163 -1 건틀렛 2200점대랑 매칭이 왜잡히나 했는데 [1] 이브자리 2021.04.01 103 0 그러고보니 개노 낼때됐다 [1] ㅇㅇ (220.119) 2021.04.01 92 0 근데 건 매칭 직후에 실수로 꺼버리면 보통 어케 돼? [8] 라임맛고양이 2021.04.01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1 16: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