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언팩 이미지 올려도 ㅇㅇ 출시 기원 꾸준글밖에 못 써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23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MushLemon
샤이한
ㅇㅇ (125.136)
삭제
수정
Ketron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4각계로 두번째 환생함
[5]
143
0
가으응
[1]
62
1
카사 복커한다 ㅅㅂ
[45]
1658
46
스토리 잼데서 다 읽어봄 & 소감 :
[7]
144
0
궁금해 하는거 같아서 알려주려고 글 쓰면 댓글 하나도 없는거 슬픔
[6]
107
0
구인/구직
컨소 중간다리에서 사람 구해요
[3]
141
2
유츌캐릭터 약간 애픽세븐캐릭터처럼생겼다
[5]
137
0
근데 각힐이랑 공익 둘중에 머가나음?
[16]
145
0
솔직히 킹 상향해야됨
[3]
80
0
각힐 조옷나 튼튼하네 지;ㄴ짜
[2]
135
0
걍 설정이 너무 알려진게 없는것도 문제야
[18]
176
1
힐데는 진짜 뭘해도 욕쳐먹네
[7]
177
2
막 페그오처럼 스토리 존나 길게 한번씩 나오면 좋케따
[4]
98
0
건틀렛
이번주는 서폿덱이 젤 강한듯
[8]
203
0
알렉스가 퇴물...?
[5]
144
0
원본이 어색한 짤
[5]
130
0
ㅋㅋ 성능충 종신계약 2명 조졌다
[2]
81
0
개꼴리네 ㄷ
[7]
121
0
뉴비인데 챈에 공략 스토리 음악 정리 된곳잇나 ㅠ
[3]
50
0
건틀렛
큰일은 메이드가
[3]
93
0
탱커에게 메이즈케이스가 없으면 멀껴줘야함?
[7]
124
0
그냥 이볼브원 관련 개누 나오면 불 꺼진다
[5]
128
0
(권한 없음)
언팩 이미지 올려도 ㅇㅇ 출시 기원 꾸준글밖에 못 써
[5]
323
2
완장 떡밥 싫어하는 애들 특)
[11]
135
1
니들만 또 존목하노
[2]
85
0
내가 잘못본건가
[2]
81
0
주딱 저저 탈출하려고 빌드업 하네
74
0
언팩 뭐 새로 뜬줄 알았네
[3]
530
0
건 나만 렉존나심함?
[2]
64
0
?
68
0
어떻게 챈이 게임으로 굴러갈떡밥이없냐
[4]
139
8
건틀렛
이번 탱커 메타는 진짜 어렵다
[8]
169
0
아 난 봤다 ㅋㅋㅋ
87
0
또 봤어?
89
1
와 모바일 씹덕겜 치고 존나 알차네;;
[2]
128
0
오
54
0
? 내가 잘못 봤노
126
1
?
81
0
(권한 없음)
언팩에 불타는 챈에 소신발언)
[1]
93
1
언팩이
68
0
언팩떡밥은 왜도는거임
[1]
100
0
그저...... 《힐》
[1]
76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