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이번주내내 저렇게 러쉬덱 썻는데
초반엔 이기기 쉬웟다가 대응픽 하나씩 넣어오니 뚫기 힘들더라
그렇게 덱바꾸면 미러전이나 다른덱 상대로는 어떨지 몰겟는데
매칭 돌리면 거의 대부분 서폿덱인거 보니 잘돌아가나봄
게임 특성상 매칭운이 존나 중요한데 그거 때문일수도 잇고 ㅇㅇ
노유빈 밴풀리고 1코업들 없어지면 벌써 어질어질하다

내가 이번주내내 저렇게 러쉬덱 썻는데
초반엔 이기기 쉬웟다가 대응픽 하나씩 넣어오니 뚫기 힘들더라
그렇게 덱바꾸면 미러전이나 다른덱 상대로는 어떨지 몰겟는데
매칭 돌리면 거의 대부분 서폿덱인거 보니 잘돌아가나봄
게임 특성상 매칭운이 존나 중요한데 그거 때문일수도 잇고 ㅇㅇ
노유빈 밴풀리고 1코업들 없어지면 벌써 어질어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