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사람만 건포 주고

상점에 메이즈, 고르디, 허밍 수량 제한없이 건포로 팔게 두고

융합핵도 판매 수량 늘리고


기타 잡것들도 획득량을 올리던지 구입 수량 늘리면


랭크 세분화가 되지 않을까.




날로 먹지말라고 기존 건포는 초기화 시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