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게 열심히 햇는데
돈쳐들여가면서 키운 각성캐는,허구헌날 밴
업유닛은 당연히 없고
스커상향하니까 3코짜리 스커 100렙짜리한테 110렙짜리 각성캐가 다뒤진다
템차이일수도 있는데 내가볼땐 걍 밸런스 개 씹좆창임
짜증나는데 하소연할데가,없어서 적어봣다...
존나게 열심히 햇는데
돈쳐들여가면서 키운 각성캐는,허구헌날 밴
업유닛은 당연히 없고
스커상향하니까 3코짜리 스커 100렙짜리한테 110렙짜리 각성캐가 다뒤진다
템차이일수도 있는데 내가볼땐 걍 밸런스 개 씹좆창임
짜증나는데 하소연할데가,없어서 적어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