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국립국어원 개병신애자새끼들 ㅋㅋㅋ 빵빵해 추천 53 비추천 1 댓글 21 조회수 2438 작성일 2021-04-02 09:14:30 https://arca.live/b/counterside/23816228 저런 저능아새끼들도 사용할 수 있는게 한글이다세종머앟님 당신은 대체... 추천! 5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1] Luvoratory 2021-04-02 09:14:57 변이 지방 = poop is fat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02 09:15:31 시발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호감각트리오 2021-04-02 09:15:41 Headshot 2021-04-02 09:41:19 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쪼옵쪼옵 2021-04-02 09:46:47 메지로맥퀸 2021-04-02 09:15:24 냉동망고 2021-04-02 09:15:35 응애나추룡아가 2021-04-02 09:15:40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만,' 말투 개 씹덕 같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198) 2021-04-02 09:28:11 삭제 수정 원래 쓰는단어 아니냐? 씹덕들이 잔상입니다만 이지랄해서 그렇지 펼쳐보기▼ OSS 2021-04-02 09:41:54 원래 정중하게 쓰자면 맞말임 펼쳐보기▼ Edge 2021-04-02 09:59:17 저게 바른 표현 아님? 펼쳐보기▼ ㅇㅇ (125.180) 2021-04-02 10:05:55 삭제 수정 게이야... 펼쳐보기▼ Psy버거 2021-04-02 10:54:11 옳은 표현 맞음. '~니다만' 으로 끝나는 표현은 일본 번역체로 우리나라 어법에 맞지 않는거고, 위의 짤처럼 '~니다만, ~합니다.' 식으로 끝맺으면 문제 없음.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4-02 09:16:53 ㅇㅇ 2021-04-02 09:19:45 변이 지방 리플레이서 인자 같노 펼쳐보기▼ TLCrow 2021-04-02 09:22:00 도란스지방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4-02 09:22:06 앞으로 코핀 컴퍼니가 아니라 nose pin company 다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04-02 09:23:14 몇년전이야 시벌 ㅋ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4-02 09:28:31 와 그럼 트랜스젠더는 얘네가 생각하는 트랜스니까 변이 성별이라고 부르겠네ㅋㅋㅋ 펼쳐보기▼ 니퍼 2021-04-02 09:32:50 지랄 낫네 증말 펼쳐보기▼ ㅇㅇ (116.122) 2021-04-02 22:01:51 삭제 수정 닭도리탕도그렇고 짜장면도그렇고 그냥 병1신집단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올라왓엇냐? [2] ㅇㅇ 2021.04.02 105 1 유저수 신경꺼도될듯 [2] ㅇㅇ (202.8) 2021.04.02 118 0 와 40분동안 념글이 없어 [9] 이브자리 2021.04.02 194 -20 건틀렛 다시 플4 올라왔다 [2] 프레스티지티모 2021.04.02 113 0 카사에 지를거 그냥 딴겜에다질렀음 룰루 2021.04.02 90 0 오늘 스충 두 번이나 떴음 ㅋㅋ ㅈㅈ 2021.04.02 92 0 국국원 개웃기네 ㅋㅋ [2] 슈다우다쿠다 2021.04.02 89 0 버프가 잘나오는 컨소를 만들던가!!!! Chobo 2021.04.02 59 0 ✋질문 각수연 스피릿 부옵 뭐로 감? [10] ㅇㅇ 2021.04.02 154 0 얘들 왤캐 귀요움ㅋㅋ [3] 김치가조아 2021.04.02 154 0 101 달마시안도 너무 많다 [9] 티모후디나온다 2021.04.02 192 4 건틀렛 하랍 각 나올때가 제일 재밌더라 [2] 사축 2021.04.02 118 0 난 카붕이들 서버닫앗을때를 기억한다 [3] Zabanya 2021.04.02 105 0 카사가 확률 주작인 이유 증거있음 [8] 냉동망고 2021.04.02 143 0 짤녀가 강간 멈추라고하면 어케함? [14] 탄산수 2021.04.02 235 3 건틀렛 세라펠 밴먹어도 좋긴하네 [2] 1주년ㅇㅇ 2021.04.02 110 0 주딱 다시 바뀜? [1] 니말이맞아 2021.04.02 83 0 그냥 티어별로 업밴 나눴으먼 좋겠음 [4]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02 124 0 디펜더의 힘을 쓰면 광역피감 오퍼도 가치 떡락한거 아닌가? [5] ㅇㅇ 2021.04.02 167 3 유저수섹스출발 퍄퍄퍄 ㅈㅈ 2021.04.02 124 0 솔직히 이겜 pvp밖에 할거 없다고했으면 시작도 안했음 [6] ahffk 2021.04.02 151 1 니들 왼장은 이터소모 10% 추가 할인되는거 아냐? [2] Cabala 2021.04.02 107 0 애들아 나 여름뉴빈데 애호해줘 [20] poing 2021.04.02 147 0 국립국어원 개병신애자새끼들 ㅋㅋㅋ [21] 빵빵해 2021.04.02 2438 52 디펜들 퀸 유나 홍어 밴 풀리면 나락아님? [7] ㅇㅇ (1.246) 2021.04.02 147 0 제발 다같이 외치자ㅠㅠㅠㅠ!!!꼬접 멈춰!!!!! [6] MushLemon 2021.04.02 207 -2 카사 겜은 매력적인데 피빞이 메인이라 못하겠더라 [1] ㅇㅇ (220.122) 2021.04.02 77 0 솔직히 이젠 일룡인도 뉴비아님ㅋㅋ [2] 반갑노 2021.04.02 113 0 카사가 안전한지는 금태형이 알려줬잖음 [2] ㅇㅇ (106.72) 2021.04.02 182 0 주딱 원위치했으니 유저수도 원위치 각이냐? [4] 탕건 2021.04.02 136 2 업애들 주간에만 공짜로 100렙 대여해주면 되잖아 [7] ㅇㅇ (211.105) 2021.04.02 129 0 ✋질문 이거 중첩작전 왜안올라가노??? [5] 꿀햇반 2021.04.02 122 0 건틀렛 ㅋㅋㅋㅋㅋ Such 2021.04.02 57 0 유저수 하락 멈춰~!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02 70 0 응애 나 여름뉴비 [1] 흑우중고 2021.04.02 59 -1 챈질 하다가 결국 할거없어서 겜 설치했음 [14] ㅇㅇ 2021.04.02 165 6 념글 부사장 허셀 시팔 화선 2021.04.02 115 0 단뽑비틱 [1] 냉동망고 2021.04.02 66 0 외국 형님 카사 반응 개웃기네 [20] ㅇㅇdb 2021.04.02 384 8 뉴비 연봉협상 관련.. 질문! [4] 전여빈 2021.04.02 100 0 불안하게 하지 마셈ㅋㅋ;; [3] Danzka 2021.04.02 100 3 야! 박상연!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2 81 1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종료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4.02 89 0 1주년,뉴비 개꼬접마렵다 [2] 삼매진화 2021.04.02 167 0 카사 지금 동남아 서비스 시작했어? [3] 대딸방 2021.04.02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2 09: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