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리가 일본어라 일제의 잔재인데 왜 쓰냐
2. 국립국어원이 전문가들의 집단인데 그들이 그렇다면 그렇다
계속 반박해도 1번 2번 번갈아 쓰다가
결국엔 단어 쓰는거 가지고 유난떠는 이상한놈으로
여론 몰아가서 말을 못하게 해버림 ㅋㅋㅋ
ㅅㅂ 아직도 기억나서 빡치네

1. 도리가 일본어라 일제의 잔재인데 왜 쓰냐
2. 국립국어원이 전문가들의 집단인데 그들이 그렇다면 그렇다
계속 반박해도 1번 2번 번갈아 쓰다가
결국엔 단어 쓰는거 가지고 유난떠는 이상한놈으로
여론 몰아가서 말을 못하게 해버림 ㅋㅋㅋ
ㅅㅂ 아직도 기억나서 빡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