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리가 일본어라 일제의 잔재인데 왜 쓰냐

2. 국립국어원이 전문가들의 집단인데 그들이 그렇다면 그렇다


계속 반박해도 1번 2번 번갈아 쓰다가

결국엔 단어 쓰는거 가지고 유난떠는 이상한놈으로

여론 몰아가서 말을 못하게 해버림 ㅋㅋㅋ


ㅅㅂ 아직도 기억나서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