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만 접는다고 하는거지?
다 알아 내일 제대로 다시 접속해서 출첵하고 지부돌아 알겠어?
사장이 관두면 부사장 혼자 예전처럼 자금난에 허덕여야 한다고
너네들 사장이 떠나면 직원들 누가 맥여살려
알겠지 내일 꼭 다시해라
말로만 접는다고 하는거지?
다 알아 내일 제대로 다시 접속해서 출첵하고 지부돌아 알겠어?
사장이 관두면 부사장 혼자 예전처럼 자금난에 허덕여야 한다고
너네들 사장이 떠나면 직원들 누가 맥여살려
알겠지 내일 꼭 다시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