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좋대서 돈주고 샀는데
자꾸 아빠라고부르고
점검마다 공지에서 아빠라고하고
협력전 튜토리얼때도 아빠라고해서
이씨발 도대체 내가 무슨짓을 했길래 아빠지?
공식적으로 빼도박도 못하는 아빤거같긴한데
하고 유튜브 찾아서 아빠인 이유 찾아봄
이 재밌는걸 외전으로 좀 풀어놔라
초면에 죄송하지만 제가 님 딸이거든요 하지말고
시그마 좋대서 돈주고 샀는데
자꾸 아빠라고부르고
점검마다 공지에서 아빠라고하고
협력전 튜토리얼때도 아빠라고해서
이씨발 도대체 내가 무슨짓을 했길래 아빠지?
공식적으로 빼도박도 못하는 아빤거같긴한데
하고 유튜브 찾아서 아빠인 이유 찾아봄
이 재밌는걸 외전으로 좀 풀어놔라
초면에 죄송하지만 제가 님 딸이거든요 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