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 어딨음? 이라고 말해도
게임 하나만 붙잡고 목숨걸면
할거 없으면서도 들락날락거리고
애꿏은 캐릭창, 장비창만 꼼지락거리면서
겜 여러개 하는거랑
게임 총 플레이타임은 큰차이 없게됨
사람도 한 얼굴만 계속보면
그사람의 장점보다 단점을 먼저 보게되는것처럼
게임도 비슷해짐
여기서 천장치거나 폭사하고
저기서는 비틱하고 그런 재미도 있고
물론 지갑이랑 상담을 충분히 하고 시작하셈

인생 어딨음? 이라고 말해도
게임 하나만 붙잡고 목숨걸면
할거 없으면서도 들락날락거리고
애꿏은 캐릭창, 장비창만 꼼지락거리면서
겜 여러개 하는거랑
게임 총 플레이타임은 큰차이 없게됨
사람도 한 얼굴만 계속보면
그사람의 장점보다 단점을 먼저 보게되는것처럼
게임도 비슷해짐
여기서 천장치거나 폭사하고
저기서는 비틱하고 그런 재미도 있고
물론 지갑이랑 상담을 충분히 하고 시작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