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어딨음? 이라고 말해도

게임 하나만 붙잡고 목숨걸면
할거 없으면서도 들락날락거리고
애꿏은 캐릭창, 장비창만 꼼지락거리면서
겜 여러개 하는거랑
게임 총 플레이타임은 큰차이 없게됨

사람도 한 얼굴만 계속보면
그사람의 장점보다 단점을 먼저 보게되는것처럼
게임도 비슷해짐

여기서 천장치거나 폭사하고
저기서는 비틱하고 그런 재미도 있고







물론 지갑이랑 상담을 충분히 하고 시작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