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놓고 말해서 큐바셋바 풀매수하면서 지르는건 건공들인데


챌 찍기 좆같이 만들어놓으니 급피곤해지고 접는거같다


점수 오르는 값을 상향해주던가


로우큐에 털릴때 까이는 점수 완화해주던가


건공들 복지도 좀 신경써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