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디바이스 켜지는 모션 원랜 무적판정이였음

저 패치때 사라짐 

가끔 코딩 꼬이는지 어쩌다 하루 이틀 과거처럼 무적판정 돌아오기도함 

(스턴이나 상이상기 걸면서 체력깟는데 상태이상 무시하고 디바이스키는거 한번씩은 봤을꺼임)





근데 각유빈은 대놓고 해도되니 

제발 너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