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렉스 디바이스 켜지는 모션 원랜 무적판정이였음
저 패치때 사라짐
가끔 코딩 꼬이는지 어쩌다 하루 이틀 과거처럼 무적판정 돌아오기도함
(스턴이나 상이상기 걸면서 체력깟는데 상태이상 무시하고 디바이스키는거 한번씩은 봤을꺼임)
근데 각유빈은 대놓고 해도되니
제발 너프점

알렉스 디바이스 켜지는 모션 원랜 무적판정이였음
저 패치때 사라짐
가끔 코딩 꼬이는지 어쩌다 하루 이틀 과거처럼 무적판정 돌아오기도함
(스턴이나 상이상기 걸면서 체력깟는데 상태이상 무시하고 디바이스키는거 한번씩은 봤을꺼임)
근데 각유빈은 대놓고 해도되니
제발 너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