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해서 출석보상 체크뜨면서 넘어가는것도 즐겁고
우편물 들어가서 월정1액 보상 받는것도 즐겁고
관리지원금 10%씩 때마다 계속 받는것도 즐겁고
건포 다 차기전에 칼같이 접속해서 건포 빼는것도 즐겁고
이벤트 맵 파밍하러 가기전에 컨소시엄 개인 버프 구매해서 이벤트맵이나 보급작전 자동작전 60회 돌려놓는것도 즐겁고
자동작전 다 끝나고 나서 창고정리하고 초월하고 강화이식하는것도 즐겁고
이벤트 재화로 상점에서 상품 하나하나 매진시키는것도 즐겁고
월드맵들어가 지부 파견 돌아올때 까지 챈질하는것도 즐겁고
다 즐거워 다 즐겁다 즐거워 즐거워 즐거워 즐거워 즑거워 즈,ㄹ거워 즐거워 즐거워 즈ㅜ럭 ㅡ즐거우 ㅓ즐거 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