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이 힐데보다 더 좋은 성능을 보여주지만 똑같이 리더일때 2코차이가 너무 크더라


초반에는 각힐서폿덱같은거라 같은 서폿덱이면 결국 공익성능 차이로 이기고 올라갔는데


시간지나니까 후열에 류드같은것도 섞이고 하니 이 2코차이에서 내 덱 운용이 후달리게 됨


거기다 상대도 공익이나 다른 각성이 있으면 결국 나는 각힐이 없는데 부각되니까 공익쓰기전이랑 같아지는 느낌이었음


그러니까 담주 기채로 각힐복각해라 다다음주 벤풀리면 또 쓸꺼 아니야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