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추가 입장권 파는 횟수 늘리고


돈 써서라도 따라가고 싶은 뉴비는 쿼츠 박아가면서

전당 금형 메이즈 금형 둘다 사면서 하겠지


물론 핵과금 고인물도 따라 잡히기 싫어서 혹은 더 많은

세팅을 위해 지르면서 하겠고


수급량은 너무 심한 인플레를 막기 위해

풀 매수 시 한달 2파츠 정도?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