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퍼 레벨링하면 함선딜 많이 오름? ferdi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4-04 03:41:34 https://arca.live/b/counterside/23901929 죽창까진 아니더라도 유의미하게 딜 오르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노드왕 2021-04-04 03:42:18 *수정됨 뉴디트 + 이수연오퍼면 2스로 류드 로자정도는 원킬쉬움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1-04-04 03:42:20 뉴디트 신은나같은거에 고렙오퍼면 ㅈㄴ쌔긴하던데 펼쳐보기▼ 사붓 2021-04-04 03:42:21 이수연 뉴디트면 후열스나정도는 조진다던데 펼쳐보기▼ 초승달 2021-04-04 03:42:37 이수연+뉴디트면 류드가 함선 스킬에 즉사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월간셋바 주간튜바 산다고 다음주 기채살쿼츠 못모았네 [1] 뱅초 2021.04.04 79 0 다음 배 뭐만들까 [7] 예아 2021.04.04 82 0 카사 중국섭 출시하면 생기는 일 [3] 평생흑우 2021.04.04 168 -1 서브웨이 주문 못하는 찐따들을 위한 팁 [4] ㅇㅇ (175.203) 2021.04.04 126 0 패스킹은 갈갈해도 융핵 안줌??? [5] 버뮤다팀 2021.04.04 117 0 힐데단 모여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4 141 4 세라펠 체력댐 건만 적용됨? [2] 카레카레야 2021.04.04 85 0 어휴 시원해 이게 스턴이지 ㅋㅋㅋ [5] 소네마리 2021.04.04 131 0 분탕 장비 뭐 껴야돼 빨리 말해줘 빨리빨리빨리빨리 [8] ㅇㅇ 2021.04.04 103 0 올리브 먼맛으로 쳐먹는지 모르겠음 [2] ㅇㅇ 2021.04.04 62 0 서브웨이 물어보는거많아서 귀찮음 [2] 폴리네시아 2021.04.04 102 0 섹스 [3] ㅇㅇ 2021.04.04 90 0 오늘 날씨도 좋은데 집에만 있는 카붕이 없제? [4] 불타는백두산 2021.04.04 68 0 t7 장비 나오면 장비에 돈 안쓸꺼같음 [3] ㅇㅇ 2021.04.04 99 0 중국섭 출시기념 각성 서포터 파워 오브 피플(인민의힘)-린 시엔이 출시됩니다 [5] 신나래겨드랑이 2021.04.04 580 0 주말엔 집에서 겜해야지 [2] 잉딩 2021.04.04 63 0 킹패스=각성 10마리(X) [8] 버뮤다팀 2021.04.04 202 0 와 카사아카 찐광고도 올라오고 그러네 [2] 윾동6974 2021.04.04 104 0 상남자 서브웨이 주문 특 [7]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04 170 0 ㄴ 꼬추가 하루에 1cm씩 40cm까지 커짐 [2] ㅇㄷㄴ 2021.04.04 94 0 챈만하지말고 나가서놀아 [8] MushLemon 2021.04.04 87 0 지금 킹 키워서 존나 후회중 [2] ㅇㅇ (121.170) 2021.04.04 120 0 건틀렛 옌싱 왜 내가쓰면 구데기야??? [15] 햄스터좌쟝 2021.04.04 294 0 건틀렛 오퍼 레벨링하면 함선딜 많이 오름? [4] ferdia 2021.04.04 122 0 언제쯤 하운드전장 셋옵 제대로된거 먹을까 [1] 부엉이바위 2021.04.04 135 0 스킬컷인 고화질은 어디가면 볼 수 있음?? [4] 리그릿 2021.04.04 158 0 공략 노각성 무한스턴 전당5 풀오토 [10] 소네마리 2021.04.04 1895 7 건틀렛 이번주 all auto로 해봄 [6] 단백질파우다 2021.04.04 120 0 나도 당분간은 절대 메이즈고르디전장에 셋바안질러야지 [4] poing 2021.04.04 103 0 념글에서 전당템에 먼저 셋바 써라는데 [13] ㅇㅇ 2021.04.04 139 -1 많이 라이트한 겜 없나? [5] ㅇㅇ 2021.04.04 110 0 쿠키는 스벅 쿠키지 버뮤다팀 2021.04.04 45 0 오 이런것도 있네 [1] 삼떡 2021.04.04 101 0 카붕이들 점심은 먹고 챈질하노 [9] 엘빅이 2021.04.04 109 0 장비 T7은 T6을 업그레이드 하는 형식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7] 솔라스 2021.04.04 121 0 킹 각성으로 나온건 그냥 패스 가격 불만 없앨려고 그런거같음 [4] ㅇㅇ 2021.04.04 127 0 오늘 날씨 너무좋다 [4] MushLemon 2021.04.04 71 0 난 서브웨이 쿠키가 좋아 [5] 잉딩 2021.04.04 78 0 너희들이 못하는거 나 하고왔다 ㅋㅋ [9] Altace 2021.04.04 130 0 만약에 T7이 나오면. ㅇㅇ (211.187) 2021.04.04 65 0 월정액 지른다는가정하에 한달에 몆연차모이노 [3] ㅇㅇ 2021.04.04 70 0 서브웨이의 반대말은? [1] 평생흑우 2021.04.04 199 0 고르디 셋은 체회방스충 이정도가 당첨? [5] 둘리콘쓰려고가입함 2021.04.04 124 0 서브웨이 단점이 맛있다 보니 목구멍까지 꽉채울때까지 많이먹게됨 [9]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04 117 0 ㄴ하림이 만날려다가 도미닉한테 따먹힘. 라킁 2021.04.04 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04 0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