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t7 장비 나오면 장비에 돈 안쓸꺼같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9 작성일 2021-04-04 03:43:42 https://arca.live/b/counterside/23902001 셋바는 12개씩 쳐먹고 튜바도 18개씩 쳐먹을텐데 이거부터 토나옴그리고 t7나오면 나중에 t8도 나올텐데 뭘믿고 투자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1-04-04 03:44:09 욕안쓰고살기 2021-04-04 03:45:01 모든 게임은 계속 상위템 나오는거 아니냐 펼쳐보기▼ ㅇㅇ 2021-04-04 03:45:40 전당템마냥 공격셋 안티셋 병신만드는건 나와도 괜찮은데 t7 메이즈 이런거 말하는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플킹 상향 법 [2]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04 75 0 독일이 러시아를 정복하고 중국까지 정복했다면 어땟을까 [8] 리그릿 2021.04.04 114 0 셋바 사는돈 아까우면 커미션 넣어 [5] 크리스피도넛 2021.04.04 170 4 공익서폿덱 쓰는데 공익 8번에 나오면 오토솔저한테도 지네 ㅋㅋㅋ [3] ㅇㅇ (1.241) 2021.04.04 99 -2 유미찾고잇는데 왜 계속 8번이지 [6] 이겜망 2021.04.04 122 0 리플 킹 그냥 타이탄마냥 넉백안당하고 경직만 안당해도 쓸만함 [1] ㅇㅇ 2021.04.04 94 0 중국 미래전 [8] ㅇㅇ 2021.04.04 196 2 팁) 패스로 얻은 킹은 갈아도 융핵을 안준다 [5]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04 170 0 서브웨이 그거 주문늘 왜 못하냐 [4] ㅇㅇ (121.170) 2021.04.04 91 0 이제것 한 소리중 제일 개소리 원탑 [5] 노드왕 2021.04.04 167 0 아 월간셋바 주간튜바 산다고 다음주 기채살쿼츠 못모았네 [1] 뱅초 2021.04.04 79 0 다음 배 뭐만들까 [7] 예아 2021.04.04 82 0 카사 중국섭 출시하면 생기는 일 [3] 평생흑우 2021.04.04 168 -1 서브웨이 주문 못하는 찐따들을 위한 팁 [4] ㅇㅇ (175.203) 2021.04.04 126 0 패스킹은 갈갈해도 융핵 안줌??? [5] 버뮤다팀 2021.04.04 117 0 힐데단 모여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4 141 4 세라펠 체력댐 건만 적용됨? [2] 카레카레야 2021.04.04 85 0 어휴 시원해 이게 스턴이지 ㅋㅋㅋ [5] 소네마리 2021.04.04 131 0 분탕 장비 뭐 껴야돼 빨리 말해줘 빨리빨리빨리빨리 [8] ㅇㅇ 2021.04.04 103 0 올리브 먼맛으로 쳐먹는지 모르겠음 [2] ㅇㅇ 2021.04.04 62 0 서브웨이 물어보는거많아서 귀찮음 [2] 폴리네시아 2021.04.04 102 0 섹스 [3] ㅇㅇ 2021.04.04 90 0 오늘 날씨도 좋은데 집에만 있는 카붕이 없제? [4] 불타는백두산 2021.04.04 68 0 t7 장비 나오면 장비에 돈 안쓸꺼같음 [3] ㅇㅇ 2021.04.04 99 0 중국섭 출시기념 각성 서포터 파워 오브 피플(인민의힘)-린 시엔이 출시됩니다 [5] 신나래겨드랑이 2021.04.04 580 0 주말엔 집에서 겜해야지 [2] 잉딩 2021.04.04 63 0 킹패스=각성 10마리(X) [8] 버뮤다팀 2021.04.04 202 0 와 카사아카 찐광고도 올라오고 그러네 [2] 윾동6974 2021.04.04 104 0 상남자 서브웨이 주문 특 [7]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04 170 0 ㄴ 꼬추가 하루에 1cm씩 40cm까지 커짐 [2] ㅇㄷㄴ 2021.04.04 94 0 챈만하지말고 나가서놀아 [8] MushLemon 2021.04.04 87 0 지금 킹 키워서 존나 후회중 [2] ㅇㅇ (121.170) 2021.04.04 120 0 건틀렛 옌싱 왜 내가쓰면 구데기야??? [15] 햄스터좌쟝 2021.04.04 295 0 건틀렛 오퍼 레벨링하면 함선딜 많이 오름? [4] ferdia 2021.04.04 123 0 언제쯤 하운드전장 셋옵 제대로된거 먹을까 [1] 부엉이바위 2021.04.04 136 0 스킬컷인 고화질은 어디가면 볼 수 있음?? [4] 리그릿 2021.04.04 159 0 공략 노각성 무한스턴 전당5 풀오토 [10] 소네마리 2021.04.04 1895 7 건틀렛 이번주 all auto로 해봄 [6] 단백질파우다 2021.04.04 120 0 나도 당분간은 절대 메이즈고르디전장에 셋바안질러야지 [4] poing 2021.04.04 104 0 념글에서 전당템에 먼저 셋바 써라는데 [13] ㅇㅇ 2021.04.04 139 -1 많이 라이트한 겜 없나? [5] ㅇㅇ 2021.04.04 110 0 쿠키는 스벅 쿠키지 버뮤다팀 2021.04.04 45 0 오 이런것도 있네 [1] 삼떡 2021.04.04 101 0 카붕이들 점심은 먹고 챈질하노 [9] 엘빅이 2021.04.04 109 0 장비 T7은 T6을 업그레이드 하는 형식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7] 솔라스 2021.04.04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4 0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