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컴퓨터 고장나서 하나 맞췄는데 잉딩 추천 2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6 작성일 2021-04-04 04:00:22 https://arca.live/b/counterside/23902626 당시 글카 가격이 10만원정도 비싸서 온갖 욕 다 하면서 샀는데지금 보니까 그때라도 사길 잘했음 ㄹㅇ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ean 2021-04-04 04:00:39 블루아카이브 2021-04-04 04:00:56 채굴 때문에 그런가 펼쳐보기▼ ㅇㅇ 2021-04-04 04:01:54 *수정됨 지금 이더리움가격 300찍으려고한다 완전 지랄났음 ㅋㅋ 글카가격 100도 비싸다고 안사고 90해도 안사다가 100에서 150찍은거 비싸다고 욕하던애들 있는데 지금 200찍었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4-04 04:02:36 너무하네 ㄹㅇ 펼쳐보기▼ ㅇㅇ 2021-04-04 04:03:59 지금당장 글카구하려면 적당한 중고글카사서 버티는게 좋아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시발 각힐 존나쓰네 다들 [1] Slimshady 2021.04.04 75 0 53렙 뉴비 플3달성 [1] 뱅초 2021.04.04 64 0 건틀렛 시발 오토 솔져 존나 쌘거 보면 화남 [10] 밤비 2021.04.04 167 -5 시발 22시 이후에 양도한다며 [7] Patriot 2021.04.04 144 4 건틀렛 메카박이 특 ㅋㅋㅋㅋ [2] Koreanbural 2021.04.04 77 0 건틀렛 내가 누구??????????? [6] ㅇo 2021.04.04 108 0 각성이 약하다고 상향 해준다고? [4] ㅇㅇ (121.173) 2021.04.04 96 0 카바 [7] mmm 2021.04.04 91 4 상연아 T7 장비 빨리 풀어라 [3] 블루아카이브 2021.04.04 87 0 솔직히 뉴비 입장에서 제일 빡치는게 방탬 갯수 차이임 [4] 초승달 2021.04.04 148 10 건틀렛 두렵다 110등 2021.04.04 55 1 레이드 스봉 됨? [1] Wonderland 2021.04.04 55 0 근데 카사 인플레속도 너무 비정상적임 [7] ㅇㅇ (211.213) 2021.04.04 146 7 맥런치 추천받음 [4] 금지어다 2021.04.04 87 0 전당 75 120 튜바 셋바 사면 한달 끝나던데 [2] ㅇㅇ (59.3) 2021.04.04 101 0 건ㅡㅡ틀렛 모의전 언제나옴?? [1] 울적에 2021.04.04 62 0 불닭먹지말걸 [3] 리소나 2021.04.04 75 0 뉴비 이젠.... [4] 이프릿 2021.04.04 122 3 이제 건안함 [4] 물리법칙 2021.04.04 105 0 타이탄 전장 무슨옵이 제일 무난하냐 [1] 소네마리 2021.04.04 116 0 건틀렛 밀지마라고 시발련들아 [6] ㅇo 2021.04.04 194 -3 뉴비하고 고인물 구분짓는건 셋바하고 기채임 [7] 세실리아 2021.04.04 182 0 혹시 밸패하면 pve애들도 상향먹음? [2] ㅇㅇ (59.3) 2021.04.04 114 0 나도 컴퓨터 고장나서 하나 맞췄는데 [5] 잉딩 2021.04.04 96 2 형들 ㅡㅡ보유중 유닛 너무많아 뭘 버려야대?... 하...600명 다채워감;;; [9] ㅇㅇ (222.120) 2021.04.04 132 0 영원히 함께야 뉴비 2021.04.04 50 2 중첩작전 정보 지금가격으로 하향해주면 안대나 [2] ㅇㅇ 2021.04.04 100 0 오늘 전당 트라이 ㄹㅇ 재밌었음 소네마리 2021.04.04 92 -1 1주년 뉴비 ㄹ황 [7] 액션쾌감 2021.04.04 192 4 건틀렛 나래 넣으니까 너무 재밌노 쿵쿵홍 2021.04.04 76 0 해외섭 굿즈 볼때마다 존나 꼽다 [17] Cabala 2021.04.04 1812 40 나도 컴바꾸고 싶은데 [8] 청안아이 2021.04.04 119 0 ㅋㅋㅋ 이터니움 패키지를 효율 3배 4배 이렇게 만들어 팔았으면 [6] 포키양 2021.04.04 147 1 각유빈 자랑가능? [4] ㅇㅇ (112.145) 2021.04.04 121 -3 건틀렛 어어 밀지 마라 [7] ㅇo 2021.04.04 142 -1 45부터 레벨 올려도 좋은점이 없네? ㅋㅋ [2] ㅇㅇ (58.123) 2021.04.04 130 0 비숍채용은 그닥 안끌리는데 [2] ㅇㅇ (1.231) 2021.04.04 168 0 타이탄 허메골골주면 셋옵 뭐줌? [2] 배가아픈레후 2021.04.04 130 0 시그마/이프리트 배너 기원 1일차 동네힘센사람 2021.04.04 74 0 근데 지금 서버 이 상황에 협력전 열리면 [3] 잉딩 2021.04.04 103 0 우리 화염방사병 컨셉은 안나오나 [4] 비질란테 2021.04.04 400 0 가은이가 강해져서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4 512 0 아니 그만좀 올라가 개색기야 [11] 노드왕 2021.04.04 152 4 애플 시발런들아 해명하라고 [5] 스크류바 2021.04.04 136 1 엔터-신은나 만들었는데 다음함선 뭐할까 [5] 불타는백두산 2021.04.04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4 04: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