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는 지금까지 나온 각성러쉬때매 

기채 사는 것만도 벅차서 셋바는 어림도없는데


고인물들은 이미 각성 나오는 족족 뽑아놔서 

주간기채나 가끔 천장만 쳐주면 기채 지를 필요없음

그래서 과금하는게 셋바나 스킨밖에 없음


각성이라도 있으면 다행인데 없으면 건에서

셋바돌린 메이즈, 고르디로 도배된 

매 주간마다 로태도는 유리한 각성뽑는 

고인물들을 절대 못 잡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