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형들 뉴비 뭐 키워야하는지 알려줘 xpla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5 작성일 2021-04-09 01:31:43 https://arca.live/b/counterside/24190600 뭐 키우고 덱은 어케 짜야되는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로리아나 2021-04-09 01:32:37 UUW 2021-04-09 01:32:51 샤오린 카일웡 류드 야누스 시그마 린시엔 치후유 펼쳐보기▼ UUW 2021-04-09 01:33:09 *수정됨 실비아 에블린 주시윤 구관총 구관방 펼쳐보기▼ 풋잡장인레오나 2021-04-09 01:33:17 개인적으로는 린시엔 실비아 카일웡 샤오린 관방, 관총 키워두면 좋은거같아. 글고 R따리들도 좋은애들 많아. 신디루퍼나 아이리 펼쳐보기▼ Headshot 2021-04-09 01:33:55 류드 샤오린 카일웡 메인딜러 1순위 시그마 치후유 구관총 2순위 팬드래건 사나에 옌싱 도마 3순위 마리아랑 야누스는 좀 애매한디 나중에 키워도 괜찮아 펼쳐보기▼ Headshot 2021-04-09 01:35:10 소대 3개를 기준으로 메인딜러 1, 딜포터 or 서브 딜러 1, 탱커 1 or 2 (하운드나 아이리 아키 신디루퍼 이런거 넣으면 됌), 힐러 1 or 2 이렇게 짜고 나머지는 대충 집어넣으면 된다 펼쳐보기▼ Headshot 2021-04-09 01:36:52 라이언페리어 에스퀘데 에블린 구관방 주시윤 김소빈 실비아 하운드 아키 아이리 신디루퍼 넬슨 소총병 이 정도 키우면 되겠다 펼쳐보기▼ xplay 2021-04-09 01:38:11 ㄱㅅㄱㅅ 형님 혹시 ssr 선택권은 뭐 박으면 될까용 8마리중에 고르는거요! 펼쳐보기▼ Headshot 2021-04-09 01:40:33 쓰지 말고 존버하셈. 남는게 타이탄 가은 슈발리에 같은데 어차피 메인딜러가 충분해서 당장 ssr이 부족하지도 않은 상황이라 미리 쓸 필요가 없음. 아껴뒀다가 그냥 채용 더 해보고 안뜨는 거 먹어 그때쯤 되면 판단 가능할듯 펼쳐보기▼ 마사장님 2021-04-09 01:35:50 달게받아라 2021-04-09 01:39:48 각성 어디갓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공명템은 왜 안줌... [2] ㅇㅇ (175.214) 2021.04.09 122 0 건틀렛 주시윤 버프좀 필요함 [3] 윾동6974 2021.04.09 148 0 어 시발 머지 [2] ㅇㅇ 2021.04.09 86 0 아 개찝찝해 진짜 [7] 불타는백두산 2021.04.09 121 0 건틀렛 릴리 뜬건 공익탓도 있는듯 [2] 탑솔 2021.04.09 146 -1 아머리망함 [15] 카사하고에픽합니다 2021.04.09 180 4 천박함 대회 했었구나 [3] 미야 2021.04.09 121 0 솔직히 데빌금태 제갈금태는 [3]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09 135 2 오늘 점심 [2] purple 2021.04.09 81 0 힐데 의외로 야하네 [3] Vergil 2021.04.09 122 0 시그마 이벤트 재화 나만 존나 안모이는거같냐 [2] ㅇㅇ (175.214) 2021.04.09 111 -1 아니 이거 왜이럼 [7] bean 2021.04.09 103 0 건틀렛 지금 메카덱 진짜 존나 적폐됐네 [13] ㅇㅇ (115.69) 2021.04.09 293 0 머신갑 피규어같은거 안내주나 [1] 잉딩 2021.04.09 67 0 근데 님들 빨책 안 모자람? [6] 우투리 2021.04.09 147 0 체력까이면 스킬쓰는유닛 원킬방지 패치도 웃김 [2] hver 2021.04.09 158 3 금요일엔 뭔 공지가 올라오지않을까요? [4] 꿀때지 2021.04.09 142 -3 본인 옆집 윗집 미친놈들 때문에 잠못잤음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9 176 0 념글 구라치지 마셈ㅡㅡ [3] ㅇㅇ 2021.04.09 135 6 ???:개노 언제뜸 [2] 개백정 2021.04.09 93 0 좆데는 5코로 낮추면 좋겠다 [8] ㅇㅇ 2021.04.09 136 -1 오늘은 쉬는 날 Vergil 2021.04.09 58 0 나유빈은 설명부터가 잘못됬어 ㅇㅇ (121.133) 2021.04.09 106 0 형들 뉴비 뭐 키워야하는지 알려줘 [11] xplay 2021.04.09 195 0 미카야 마카야 [4] 토깡이 2021.04.09 176 0 건틀렛 힐데는 안전합니다 [10] 폴리네시아 2021.04.09 190 0 나유빈이 금태 오너캐고 이수연이 상연 오너캔가 [3] 카사블아 2021.04.09 175 0 셋바 진짜많이쓴거같은데 [2] 시이시이 2021.04.09 118 0 각유빈 강평 제일 짜증나는게 [1] 우투리 2021.04.09 134 0 카바 [5] ㅇㅊㅅ 2021.04.09 158 2 카사챈도 사실 카사컨텐츠임 [2] poing 2021.04.09 156 0 (권한 없음) 나이트 팬티대신 밑젖을 상점누나가좋아 2021.04.09 203 8 나유빈은 강공만 어떻게만 해줘도 약해질것같은데 샤이한 2021.04.09 146 0 건틀렛 요즘 느끼는게 가은이고 뭐고 얘가 젤 사긴듯 [4] 소닉 2021.04.09 242 0 벌써 시즈 2개 모였어 [1] ㅇㅇ (115.69) 2021.04.09 100 0 건틀렛 나도 메카덱할래 잉딩 2021.04.09 79 0 건틀렛 다시 올라왓다 [3] trin 2021.04.09 112 0 건틀렛 점수 좀 올릴만하면 메카덱한테 개쳐맞음 [5] 소네마리 2021.04.09 123 0 ???: 상연아 너 지금 어디니? [5] 110등 2021.04.09 204 10 ㅋㅋㅋ 도움말에도 오타 있네 [2] 74 2021.04.09 148 2 아니 시발 개좆같내 [8] 겜창45 2021.04.09 196 6 내가 옛날에 먹자골목안에 원룸생활했었는데 [11] 촤드 2021.04.09 184 1 여기서 누구먼저 올리는게 나음? [6] 풋잡장인레오나 2021.04.09 156 0 가끔 각힐카일웡에 채찍질하면재밌어 [2] hver 2021.04.09 145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9 01: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