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당시 그런스킬 가진 유닛이


레지나,킹이였는데

둘다 개쓰레기라서 받을만했어



야누스도 같이받은게문제였지
씨발놈 진짜








그런데 그상태로 레지나가 상향오지게먹고
하필 디펜더 학대시즌이라

6코각힐보다 레지나가 잘버틴다고
매주 건에서 욕 오지게먹거있었는데


각서윤으로 정점찍음








그와중 원래 넉백,에어본 당하다가도 체력50%되면 나공익,레지나마냥   갑자기 일어나서 때리던 알마망은


저 패치 이후 갑자기 반응이 느려진거같다는 글이 많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