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밤에 반값 택배 접수를 했는데 계산대에서 결제 안하고 그냥 갔나봄 다음날 반값 택배 배송 기사님이 수거해 가서 택배가 그냥 공중부양임 ㅋㅋ
지금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어떻게 할건지 문의함
시발
토요일 밤에 반값 택배 접수를 했는데 계산대에서 결제 안하고 그냥 갔나봄 다음날 반값 택배 배송 기사님이 수거해 가서 택배가 그냥 공중부양임 ㅋㅋ
지금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어떻게 할건지 문의함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