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밤에 반값 택배 접수를 했는데 계산대에서 결제 안하고 그냥 갔나봄 다음날 반값 택배 배송 기사님이 수거해 가서 택배가 그냥 공중부양임 ㅋㅋ

지금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어떻게 할건지 문의함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