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나이트로 퀸 암살 못하더라 눈물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1 작성일 2021-04-09 01:43:01 https://arca.live/b/counterside/24190941 서포터로 떡칠을 하더라엘리자베스나 쓸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61.255) 2021-04-09 01:43:53 삭제 수정 *수정됨 엘리자베스도 원킬못냄 미스도잘뜨고 크리티컬이면 죽겠지만 그럴꺼면 안죽는게어딨어 펼쳐보기▼ ㅇㅇ 2021-04-09 01:44:05 나이트+a로 해야댐 펼쳐보기▼ 랑향 2021-04-09 01:46:11 나이트 단독으론 존나 답없고 +@ 써야되는데 그러면 이미 코스트에서 존나 손해봄 펼쳐보기▼ 쉭이 2021-04-09 01:54:21 코스트 존나박아서 퀸 잡는다 해도 다음이 사라짐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카짓이 싫어하는거 [7] 액션쾌감 2021.04.09 217 0 뉴안녕 러쉬덱 왜이렇게 많이보여? [5] ㅇㅇ 2021.04.09 160 0 무기에 스충부옵 사실 안붙는거아님?ㅋㅋ [1] 달게받아라 2021.04.09 145 0 건틀렛 니가 먼저 건모 박은거다 씨발년아 ㅋㅋ [5] 잉딩 2021.04.09 266 1 내 처음을 가져간 누나 [3] 찹쌀콩찰떡 2021.04.09 233 0 비숍 그럭저럭 쓸만함? [6] ㅇㅇ (202.8) 2021.04.09 174 0 나도 10뽑해서 쓰알 많이 먹고싶다 [2] 냉동망고 2021.04.09 137 0 얼리버드 기상함 [6] ㅇㅇdb 2021.04.09 159 0 류드/사나에/야누스/양하림중에 건할꺼면뭐받을까? [7] ㅇㅇ (59.20) 2021.04.09 196 0 12시 정각에 딱 개노 뜸 [11] 개백정 2021.04.09 184 0 바보같은 손님땜에 귀찮아지네 [2] 극한의가능충 2021.04.09 156 0 10뽑 5쓰알vs10뽑 10 n [6] ㅇㅇ (115.69) 2021.04.09 193 1 개누? 왜안뜸? [5] 호토리 2021.04.09 157 -2 나같은 놈들 은근 많을듯 [4] ㅇㅇ (14.36) 2021.04.09 196 0 킹반동 대장갑데미지있던데 메카덱에다가 써보신분? [4] 폴리네시아 2021.04.09 151 0 오늘 국밥은 이집이다 [3] ogea 2021.04.09 138 0 건틀렛 자존심을 농락당했다 [6] 알파버지니스 2021.04.09 215 0 공익 콘 난 별로 안 띠꺼움 [11] 미야 2021.04.09 229 0 캐르는 이거 본뒤로 태그 안찾아봄 [6] purple 2021.04.09 283 0 캬루는 말이지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9 250 0 메카 밸런스 맞추는법 [5] Chobo 2021.04.09 164 0 메카덱의 미래 [6] 토깡이 2021.04.09 165 0 협력전 당일에 단체로 컨소탈퇴하는 이유가 뭐임 [6] 서로사랑하자 2021.04.09 269 0 건틀렛 나이트로 퀸 암살 못하더라 [4] 눈물점 2021.04.09 231 0 건틀렛 근데 각힐은 진짜 한계가 명확해 ㅋㅋ [9] 탑솔 2021.04.09 225 0 건틀렛 건이 꼽다는걸 이제야 좀 알거같음 [12] 블랙베리 2021.04.09 183 0 ㄹㅇ 나유빈 연막 개지린다니까 엘빅이 2021.04.09 129 0 쩌는거 보여준다 ㅋㅋㅋㅋㅋㅋㅋ [4] 발렌치아가 2021.04.09 212 4 각서윤 10뽑 5개 나온애도 있는데 [1] ㅇㅇ (115.69) 2021.04.09 157 0 오늘 개노 뜰거라 믿고 친구한테 영업하러감 [4] 나는진짜돌아이 2021.04.09 154 0 속보)오늘의 코로나확진자 [6] 너말고니언니 2021.04.09 207 0 메이즈 튜닝했다가 대가리터졌다 [4] 신삥 2021.04.09 223 0 근데 메카는 앞으로 어쩔건지 모르겠음 [3] 키쎈 2021.04.09 137 0 캬루는 여동생같은 느낌같음 [6] 토깡이 2021.04.09 187 0 신기할 정도로 잘 뜬 거 자랑하는 건 비틱이 아니지 [6] 카사블아 2021.04.09 177 0 퀸은 아가야... [1] Vergil 2021.04.09 302 0 스비새끼들 니들이 공익 밸런스 정상이라고 생각한다면 [6] ㅇㅇ (121.170) 2021.04.09 232 5 시영눈나 목소리 너무좋다 [5] 잉딩 2021.04.09 168 1 각힐데 좋다고 하는데 어떻게 써야되는거야 [19] 마사장님 2021.04.09 215 0 (권한 없음) "카붕이들 천박해...." [7] 미야 2021.04.09 226 0 대회 추잡대회 개최함 [15] Altace 2021.04.09 799 23 상향후 타이탄 잡을방법이 없나? [3] ㅇㅇ 2021.04.09 146 0 원룸살면 [9] purple 2021.04.09 116 0 퀸 Vergil 2021.04.09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9 01: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