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각성 디펜들이 그냥 개좆병신인거니까 힐데도 열두번 쳐맞으면 본인포함해서 팀원들한테 배리어 깔게 바꾸자


킹도 열두번 쳐맞으면 패시브 터지게하고, 리플레이서유닛들 패시브로 스충버프 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