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공익 말고는 메카덱한테서 힘싸움으로 이길수 있는게 지금 없음


깡스펙이 너무 올라버려서 


메카가 cc도 안먹어서 진영유지도 잘되고 함선도 중장갑함이라 함선들박도 어려움


킹론상 공익없으면 체강인데 어떻게될런지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