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전체 사원 중에서 카솔메 비율을 따져보면 카운터가 61%, 솔져가 21%, 메카가 17%임


즉 솔져덱 메카덱은 전체 사원 중 4/5 정도를 고의로 배제하고 플레이하고 있는 셈인데


전체 사원 전부를 조합해서 짜온 덱이랑 비빈다? 이거부터가 말이 좀 안되는 거라고 봄.


탱커 근딜 원딜 서폿 다양한 포지션에서 좋은 캐릭을 섞어 쓰는 조합이 이겨야지


탱커 탱커 탱커 탱커 내지 원딜 원딜 원딜 원딜 이런 막조합이 정조합이랑 비빈다?


이게 맞는 상황이라고 보이지는 않음.


건틀렛 in 50에 순수 메카덱이 몇이네 순수 솔져덱이 몇이네 하는거 부터가 이상한게


애초에 거기에 순수 뭐시기들이 있는 것 부터가 이상함.


롤 상위 50등 안에 드는 팀이 탑탑탑탑탑 조합이라면 그게 납득이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