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핀6 카운터 버전이면 게임 터짐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7]
bean
베버
직무유기
집나간집주인
Rhidelz
종이먹는소녀
WG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갛게 성난 아버지의 자존심을 만지는 딸
70
1
건틀렛
업밴 분석챈 다들 착석했는가?
64
0
오늘은 유저수 안봄?
[2]
134
0
솔져덱이나 메카덱은 약한게 당연하다고 봄
[4]
122
10
컨텐츠가 모자라네...
[1]
89
2
2각계가 4만원밖에안해? 개싸네
[2]
103
0
근데 솔져가 진짜 불쌍한게
[9]
135
5
오늘 메 간담회열렷다는게 메카닉맞지?
[6]
90
1
솔져진짜 키울게없네ㅋㅋㅋ
[3]
96
0
뜬금없이 옛날그림 찾는 게이들 있을지모르겠지만
[3]
173
2
건쉽은 사기 아님
[1]
76
0
솔직히 난 카사에 최애캐 없음
40
0
솔직히 못생긴 메카닉
[1]
110
0
디버프 상태이상 거는 유닛들은 늘어나는데
[2]
69
0
왜 35렙 선택 패키지에 릴리가없는거지?
[4]
98
0
코핀6 나오고 코누스에 건 종결됨
[2]
73
0
건틀렛
근데 솔져 함선이 코핀6처럼 되면
[6]
115
1
카운터용 코핀6함선 나오면 솔메연합 나오나
40
0
엔터 카미 레이크까지 다 만들었는데 다음 함선은 보통 뭐 만듦?
[2]
61
0
코핀6 성능은 설정반영한듯
66
0
근데 이건확실함
[15]
1379
42
코핀6 이름값 하노 ㅋㅋ
63
0
코6에 이프리트 리더 박아두면 메카덱인지 앎
[8]
114
0
코핀6 카운터 버전이면 게임 터짐
[7]
106
2
메카덱은 예전에 약해보였던건 인식탓도 좀 큰듯
[2]
87
3
건공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1]
47
0
다음 태포 오퍼 추천좀
[1]
50
0
진심메카한테 승률 나올려면 정확히 카운터치는 용도로 덱하고 장비를 짜야되는데
[2]
93
2
스위퍼가 3코던가??
[3]
74
0
니가와할때 시그마1개 넣고 코핀 쓸때도 있었음
[1]
46
0
건틀렛
타이탄 전장 스충떠서 좀 써봤는데 금방 뒤지더라
[6]
125
0
페이트에서 꼴리는 캐도 있네
[5]
91
0
메카닉이 안쓰러운게
69
-1
건틀렛
건쉽에 코핀 쓰면 ㄹㅇ 역겨운데
66
0
이렇게 들으니
[16]
210
21
가은이랑 레지나 잘쓰면 메카 막을거같은대
[3]
60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5]
63
1
근데 메카는 기본스텟 함선 종족특성 3개가 씹적폐라
51
1
메카는 걍 함선이 너무 좆사기임
[4]
126
1
지금 왜 건틀렛 막힘??
[3]
71
0
오ㅋㅋ 카사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4]
84
4
멋있는 메카 순위
[1]
33
0
리플 킹VS타이탄
43
-1
✋질문
건쉽이 그렇게 ㅈ사기임?
[27]
216
0
니가와주간에 공익3벤되도 쓴거같았는데 혹시?
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