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다음 태포 오퍼 추천좀 ㅇㅇ (125.13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9 작성일 2021-04-11 14:03:19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4643 늙수연이랑 레나 있는데다음엔 뭐가 좋음? 건 별로 안하고 pve가 메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싸장님딸래미 2021-04-11 14:04:20 걔 둘 있으면 걍 존버하셈 pve에서 주로 쓰이는 오퍼가 딱히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져덱이나 메카덱은 약한게 당연하다고 봄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21 10 컨텐츠가 모자라네... [1] DisplayPort 2021.04.11 89 2 2각계가 4만원밖에안해? 개싸네 [2]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102 0 근데 솔져가 진짜 불쌍한게 [9] 랑향 2021.04.11 135 5 오늘 메 간담회열렷다는게 메카닉맞지? [6] poing 2021.04.11 90 1 솔져진짜 키울게없네ㅋㅋㅋ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96 0 뜬금없이 옛날그림 찾는 게이들 있을지모르겠지만 [3] 던붕이 2021.04.11 173 2 건쉽은 사기 아님 [1] Cabala 2021.04.11 76 0 솔직히 난 카사에 최애캐 없음 로하림 2021.04.11 40 0 솔직히 못생긴 메카닉 [1] 화선 2021.04.11 110 0 디버프 상태이상 거는 유닛들은 늘어나는데 [2] 슈다우다쿠다 2021.04.11 69 0 왜 35렙 선택 패키지에 릴리가없는거지? [4] 왈랄랄루 2021.04.11 98 0 코핀6 나오고 코누스에 건 종결됨 [2] 핵너굴맨 2021.04.11 72 0 건틀렛 근데 솔져 함선이 코핀6처럼 되면 [6] ahffk 2021.04.11 115 1 카운터용 코핀6함선 나오면 솔메연합 나오나 Rhidelz 2021.04.11 40 0 엔터 카미 레이크까지 다 만들었는데 다음 함선은 보통 뭐 만듦? [2] 뜨는별 2021.04.11 60 0 코핀6 성능은 설정반영한듯 슈다우다쿠다 2021.04.11 66 0 근데 이건확실함 [15] MushLemon 2021.04.11 1379 42 코핀6 이름값 하노 ㅋㅋ ㅇㅇ (125.130) 2021.04.11 63 0 코6에 이프리트 리더 박아두면 메카덱인지 앎 [8] 호에에엉 2021.04.11 113 0 코핀6 카운터 버전이면 게임 터짐 [7] 냉동망고 2021.04.11 106 2 메카덱은 예전에 약해보였던건 인식탓도 좀 큰듯 [2] 푸라임 2021.04.11 87 3 건공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1] 홍삼 2021.04.11 46 0 다음 태포 오퍼 추천좀 [1] ㅇㅇ (125.130) 2021.04.11 49 0 진심메카한테 승률 나올려면 정확히 카운터치는 용도로 덱하고 장비를 짜야되는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93 2 스위퍼가 3코던가??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73 0 니가와할때 시그마1개 넣고 코핀 쓸때도 있었음 [1] 류드말랑카우 2021.04.11 46 0 건틀렛 타이탄 전장 스충떠서 좀 써봤는데 금방 뒤지더라 [6] 림하양 2021.04.11 125 0 페이트에서 꼴리는 캐도 있네 [5] 정박아제레 2021.04.11 90 0 메카닉이 안쓰러운게 직무유기 2021.04.11 68 -1 건틀렛 건쉽에 코핀 쓰면 ㄹㅇ 역겨운데 MushLemon 2021.04.11 66 0 이렇게 들으니 [16] 베버 2021.04.11 210 21 가은이랑 레지나 잘쓰면 메카 막을거같은대 [3] 관리국총병 2021.04.11 60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5] 냉동망고 2021.04.11 63 1 근데 메카는 기본스텟 함선 종족특성 3개가 씹적폐라 호로로로롱 2021.04.11 50 1 메카는 걍 함선이 너무 좆사기임 [4] zion 2021.04.11 125 1 지금 왜 건틀렛 막힘?? [3] ㅇㅇ 2021.04.11 71 0 오ㅋㅋ 카사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4] 겜창45 2021.04.11 84 4 멋있는 메카 순위 [1] 화선 2021.04.11 33 0 리플 킹VS타이탄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43 -1 ✋질문 건쉽이 그렇게 ㅈ사기임? [27] OSS 2021.04.11 216 0 니가와주간에 공익3벤되도 쓴거같았는데 혹시? 호에에엉 2021.04.11 41 0 장문)건쉽 현메타에서 무조건 너프해야하는 이유분석 [15] poing 2021.04.11 1223 46 근데 솔직히 건쉽멋있지않냐 [12] MushLemon 2021.04.11 85 0 스피릿 1옵 뭘 많이씀? ㅇㅇ 2021.04.11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