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메카는 기본스텟 함선 종족특성 3개가 씹적폐라 호로로로롱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0 작성일 2021-04-11 14:02:03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4560 그냥 다른 종족이었으면 무난하거나 별로였을 놈도 메카로 나오면 미친놈이 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35렙 선택 패키지에 릴리가없는거지? [4] 왈랄랄루 2021.04.11 98 0 코핀6 나오고 코누스에 건 종결됨 [2] 핵너굴맨 2021.04.11 72 0 건틀렛 근데 솔져 함선이 코핀6처럼 되면 [6] ahffk 2021.04.11 115 1 카운터용 코핀6함선 나오면 솔메연합 나오나 Rhidelz 2021.04.11 40 0 엔터 카미 레이크까지 다 만들었는데 다음 함선은 보통 뭐 만듦? [2] 뜨는별 2021.04.11 61 0 코핀6 성능은 설정반영한듯 슈다우다쿠다 2021.04.11 66 0 근데 이건확실함 [15] MushLemon 2021.04.11 1379 42 코핀6 이름값 하노 ㅋㅋ ㅇㅇ (125.130) 2021.04.11 63 0 코6에 이프리트 리더 박아두면 메카덱인지 앎 [8] 호에에엉 2021.04.11 114 0 코핀6 카운터 버전이면 게임 터짐 [7] 냉동망고 2021.04.11 106 2 메카덱은 예전에 약해보였던건 인식탓도 좀 큰듯 [2] 푸라임 2021.04.11 87 3 건공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1] 홍삼 2021.04.11 46 0 다음 태포 오퍼 추천좀 [1] ㅇㅇ (125.130) 2021.04.11 50 0 진심메카한테 승률 나올려면 정확히 카운터치는 용도로 덱하고 장비를 짜야되는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93 2 스위퍼가 3코던가??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73 0 니가와할때 시그마1개 넣고 코핀 쓸때도 있었음 [1] 류드말랑카우 2021.04.11 46 0 건틀렛 타이탄 전장 스충떠서 좀 써봤는데 금방 뒤지더라 [6] 림하양 2021.04.11 125 0 페이트에서 꼴리는 캐도 있네 [5] 정박아제레 2021.04.11 91 0 메카닉이 안쓰러운게 직무유기 2021.04.11 68 -1 건틀렛 건쉽에 코핀 쓰면 ㄹㅇ 역겨운데 MushLemon 2021.04.11 66 0 이렇게 들으니 [16] 베버 2021.04.11 210 21 가은이랑 레지나 잘쓰면 메카 막을거같은대 [3] 관리국총병 2021.04.11 60 0 내가 게이는 아닌데 [5] 냉동망고 2021.04.11 63 1 근데 메카는 기본스텟 함선 종족특성 3개가 씹적폐라 호로로로롱 2021.04.11 50 1 메카는 걍 함선이 너무 좆사기임 [4] zion 2021.04.11 126 1 지금 왜 건틀렛 막힘?? [3] ㅇㅇ 2021.04.11 71 0 오ㅋㅋ 카사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4] 겜창45 2021.04.11 84 4 멋있는 메카 순위 [1] 화선 2021.04.11 33 0 리플 킹VS타이탄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43 -1 ✋질문 건쉽이 그렇게 ㅈ사기임? [27] OSS 2021.04.11 216 0 니가와주간에 공익3벤되도 쓴거같았는데 혹시? 호에에엉 2021.04.11 41 0 장문)건쉽 현메타에서 무조건 너프해야하는 이유분석 [15] poing 2021.04.11 1223 46 근데 솔직히 건쉽멋있지않냐 [12] MushLemon 2021.04.11 85 0 스피릿 1옵 뭘 많이씀? ㅇㅇ 2021.04.11 73 0 내일 채용권 4개 낭낭하게 먹을예정 ㅋㅋ [10] 뭐해야하냐 2021.04.11 110 -4 솔저도 코핀-8 함선주셈 [12] 알파버지니스 2021.04.11 921 32 뉴비는 건틀렛 돌리면 순살당함? [7]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158 0 건쉽 첫 업때 나유빈 없었지? [5] 베버 2021.04.11 117 0 ✋질문 건탐도 끝났겠다 타이탄들 너네 셋옵뭐씀? [1] ㅇㅇ 2021.04.11 81 0 지금 메카가지고 말하는사람들은 [5] 관리국총병 2021.04.11 89 0 아씨발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56 0 크로스로드 언제 복각 할까? [4] Ergodic 2021.04.11 84 0 협력전 오토 공략 있지 않았었냐 [2] 헥토르 2021.04.11 107 0 건틀렛 솔직히 건공은 아닌데 [6] ahffk 2021.04.11 86 1 선생님...나 지금 웃는 얼굴이야?? [4] 던붕이 2021.04.11 38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