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늘 보이던 다수덱 상대하던 덱으로 다니다가 갑분 메카 상대로 만나서 압살 당하고 메카 존나쌔네 싶지만 틈새시장이고 니발이고 내가 저렇게 키울 생각은 눈곱만큼도 없어서

무조건 사기라고 까내려도 나한테 아무 피해가 없으니 욕박기 엄청 쉽다는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