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유닛이 이프리트 야누스말고 반 장애인들이여서 그려러니 했는데 타이탄 유효타격수 다 쳐먹고 존나 쌔지고 이러니깐 문제지
당장 예전부터 메카는 야누스1개 넣고 코핀6 쓰는애들이 존나 많을정도로 함선성능이 압도적임
그나마 유닛이 이프리트 야누스말고 반 장애인들이여서 그려러니 했는데 타이탄 유효타격수 다 쳐먹고 존나 쌔지고 이러니깐 문제지
당장 예전부터 메카는 야누스1개 넣고 코핀6 쓰는애들이 존나 많을정도로 함선성능이 압도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