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말에 시작하고 2월중순쯤 전당돌기시작했는데 아직까지 카운터 스피릿1파츠 블레이즈 3파츠임 

애미 뒤진새끼들아 카운터 제일많이 쓰게 만들어놓고 장비는 카 솔 메 N빵으로 나오는게 씨발 말이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