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의 버프를 받은 나이트는 충분히 퀸을 자를수있다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5 작성일 2021-04-11 14:45:17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7002 근데 미스뜬다거나 아머같은거 타고있고 이상하게 탱키하다 싶으면 좆된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응애세력 2021-04-11 14:45:42 골디 크라운 500배 펼쳐보기▼ Ludovicus 2021-04-11 14:46:04 크아아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오늘에서야 이번주 킹은 스충이 그닥인걸깨달음 [2] Ludovicus 2021.04.11 69 0 저그는 약했던 적이 없다 직무유기 2021.04.11 58 0 이씨발 협력전 핸드폰으로 해야되나 진짜로 [1] Q3 2021.04.11 44 0 옆동네는 이름 잘 바꾸더니 왜 십창난겨 [8] 연어연어 2021.04.11 130 0 ㄹㅇ 각성제이크 가능성 있지 않나 [1] 5방향히터 2021.04.11 44 1 와 이템 뭐냐 [53] 리엔이 2021.04.11 2898 80 솔저덱에 리플킹넣으면 어케댐? [3] 도트닝겐 2021.04.11 56 0 상성피해 증가가 장비부옵에 달린 상성피해도 포함임? 호로로로롱 2021.04.11 24 0 허밍버드는 2옵머줌? [2] r5687rfty 2021.04.11 80 0 로자 안구 쯉쯉 빨고싶으면 정상임? [12] 람네 2021.04.11 97 -2 다음 솔저 신캐 알아옴 [1] ㅇㅇ (61.255) 2021.04.11 68 0 건에 일대일 캐릭터 대전 못만드나 [6] 마사장님 2021.04.11 77 0 킹이 업된다면 플1으로 갈수있을텐데 [3] Ludovicus 2021.04.11 60 0 이프리트가 잘 못잡는 캐릭이 뭐임? [13] ㅇㅇ 2021.04.11 150 0 카운터=테란, 메카=플토, 솔져=저그 [10] 노가리찜 2021.04.11 116 0 솔직히 이제서야 말하는 카사유입계기 [4] ㅇㅇ 2021.04.11 111 0 애초에 솔저는 베로롱 거의 안씀 [6] Cabala 2021.04.11 257 0 베로니카 불사켜지면 무표정야스 가능한거아닌가?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139 4 레이크 좋대서 만들었는데 밴이 안풀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72 0 이번주 퀸공익덱 안써서 점수많이떨어짐 [3] 알파버지니스 2021.04.11 88 0 예전에 솔져 강점기가 은근 길었음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166 0 통계보니까 생각난건데 [4] 슈다우다쿠다 2021.04.11 55 0 어이어이 메카닉 카운터를 찾는 건가? [7] Vergil 2021.04.11 112 0 킹의 버프를 받은 나이트는 충분히 퀸을 자를수있다 [2] Ludovicus 2021.04.11 75 0 여기 나같은애 혹시 있냐 [5] 나레이션양반 2021.04.11 128 0 건틀렛 건틀렛 매칭 안잡힌다 돌리셈 [7] 알파버지니스 2021.04.11 85 0 건틀렛 내가 뉴비때 애들이 코핀 욕하는거보고 바로 감오더라 이리스유마 2021.04.11 73 0 코핀6랑 에이함 함선스킬 서로바꾸자 꿀햇반 2021.04.11 57 0 건틀렛 솔져는컨셉상 이미 1티어근처에가기는힘들거같음 [5] MushLemon 2021.04.11 109 0 아 협력전은 왜 재접이 안되냐 hk123 2021.04.11 42 0 님들 카사 어케들어옴? [12] 카사하고에픽합니다 2021.04.11 128 2 다음주 후열저격 밴 누가먹을까 [2] 밀가스트 2021.04.11 82 0 샤오린 전장 받아왔다ㅋㅋㅋㅋ비틱 딱대ㅋㅋㅋ [6] 불타는백두산 2021.04.11 161 1 베로니카는 솔직히 좀 억지같았다ㅋㅋ [5] 직무유기 2021.04.11 180 0 옆집에서 통계 갖고 왔습니다 [20] ㅇㅇ 2021.04.11 1661 44 스피라 ssr 캐릭터로 출시 기원 17일차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4.11 112 0 코픈-6이 무슨 마왕 같은거 막으려고 만든 함선이랬나?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86 0 어채겜꺼지 야발분남았다 [1] 5방향히터 2021.04.11 34 0 그러고보니 다이브 [2] 슈다우다쿠다 2021.04.11 52 0 근데 코핀 쓰알버전은 왜 뜬끔없이 메카함선임? [9]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113 0 응애.. [5] 코양이 2021.04.11 69 2 커스텀 패키지 효율 어떰? [5] 건공되고싶은게이 (125.187) 2021.04.11 94 0 지금 협력전 버그 발견함.. [5] 오새린 2021.04.11 138 0 50일이면 충분히 다 밀겠지? [1] 곤만두 2021.04.11 59 0 다음 주 업은...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