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 좆구린데다 오늘 재수없게 박살이나서 컴으로 정화작전 뛸랬는데 블루스택 ㅅㅂ것 레이드 로딩할때마다 계속 튕기다 결국 오늘 못쳤네 ㅅㅂ


pc버전 빨리좀 내줘 시발 진짜 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