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특수기 시전 지점을 기준으로 주시윤 반격은 주시윤 겹치는 위치만 안맞고 앞이든 뒤든 벗어나면 솔라키에서 사나에 쳐맞듯이 맞음

반격치면 된다는 소리 개많이 들었는데 심지어 솔져는 한 유닛도 안겹치고 자동으로 조금씩 사회적 거리두기 해서 산개해 있거든 저 시즌 2까지 이거 완벽 반격 해보는게 꿈이었는데 이거 반격 치느니 솔져 포기하는게 in100더 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