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좀있다 솔저 업 뭐예상하냐 세브니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8 작성일 2021-04-11 14:54:06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7530 감이안잡히네 설마 또 리벳될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미나링 2021-04-11 14:54:16 Cabala 2021-04-11 14:54:28 해주긴 하려나 펼쳐보기▼ 세브니스 2021-04-11 14:54:40 *수정됨 카운터 솔저 메카닉 하나씩 업아님? 펼쳐보기▼ 라임맛고양이 2021-04-11 14:55:07 딱히 그렇게 정해진 거 없어. 이번주도 메카 업 없이 카운터 둘에 솔저 하나였잖나 펼쳐보기▼ 세브니스 2021-04-11 14:55:23 아 그러네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4:54:49 뜬금없이 스홀이 업되서 건멸망시킬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장 출입금지 [4] 미나링 2021.04.11 92 0 퀸한테 융합핵 박은건 잘한거지? [4] ㅇㅇ (175.206) 2021.04.11 73 0 오퍼 이수연있는데 다음꺼 뭐먹?? 카사응애 2021.04.11 27 0 12시까지 4분전 달래해 2021.04.11 42 0 솔직히 -×- 2코로 좀 줄여줬으면 함 [3] ㅇㅇ 2021.04.11 93 2 에델 특수기 완벽하게 주시윤 반격 칠수 있는 놈만 와보셈 [7] 구관조리병 2021.04.11 90 0 퀸 이렇게 배치하니까 커엽네 로하림 2021.04.11 43 0 하지만 아무리 좆같아도 공익서폿주간보단 역겹지 않겠죠 ㅇo 2021.04.11 30 0 누렁이 픽업 빨리 끝나라...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43 0 이번주 업밴예측 이벤트! [4]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66 0 근데 심야식당챈은 머야?? [13] poing 2021.04.11 530 0 시즌 23466호 최악의 건틀렛 입갤 5분전 서로사랑하자 2021.04.11 41 0 피시는 사용자메모 안뜨지? 에프 2021.04.11 75 0 카운터 선택존 [4] 중국공안카린웡 2021.04.11 60 0 메카는 cc안받으니까 메카 한방에터뜨리는 디벞나와야함 [1] ㅇㅇ 2021.04.11 39 0 5분뒤 챈 춘추전국시대 열린다 [10] Rhidelz 2021.04.11 100 0 논리적) 솔저 상향안 [5] 노가리찜 2021.04.11 84 4 메카 에델 이유리는 대체 언제나옴 [2] 키쎈 2021.04.11 63 1 질럿은 야마토 한방에 죽어 [5] ㅇㅇ (218.155) 2021.04.11 142 0 버퍼로 에디빼고 힐 넣어볼까 [1] daddycat 2021.04.11 50 0 수면, 기절은 싫어요, 힐, 버프는 좋아요 [3] Cabala 2021.04.11 80 5 게이들중 이터 존버 안하고 걍 다 비우는 애들 있음? [1] 금지어다 2021.04.11 49 0 좀있다 솔저 업 뭐예상하냐 [6] 세브니스 2021.04.11 78 0 솔저 유저인데 이번주 개좆같았던 이유 [5] Patriot 2021.04.11 120 1 ㄴ첫경험하기 직전에 하는말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53 0 각성 양한솔 나올걱정 하나도 안함 [6] 폴리네시아 2021.04.11 65 3 예들도 함? [6] 흑우쉐이킷 2021.04.11 104 0 얘가 집빌임 [4] 뷰룻 2021.04.11 117 7 건틀렛 그래도 솔져도 예전보다 낫지않나 [2] MushLemon 2021.04.11 115 0 각성 양한솔 나와도 되긴하는대 [4] ㅇㅇ 2021.04.11 78 0 메카닉 새끼들 존나 괘씸함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1 91 0 각유나가 방에 들어와서 문잠그더니 하는말 [10] ㅇㅇ (61.255) 2021.04.11 126 0 근데 진짜로 메카새끼들 힐 못받게해야함 [2] ㅇㅇ 2021.04.11 86 0 in30메카 하나라는 념글 뭐냐 [4] 탑솔 2021.04.11 110 0 내가 이상한가 [3] ㅇㅇ 2021.04.11 69 0 건틀렛 지금 생각해보니까 짜증나네 세브니스 2021.04.11 47 0 딸꾹질이 안멈추네 [8] 달래해 2021.04.11 57 0 집빌이 얘 맞냐 [3] 5방향히터 2021.04.11 117 -1 작은 응원하나만 해줄 수 있나? [7] 초록풀때기 2021.04.11 99 10 예도 하지마? [4] 흑우쉐이킷 2021.04.11 69 0 재밌는 생각 떠오름 [1] 슈다우다쿠다 2021.04.11 35 0 업 하나 예상한다. [1] 야치 2021.04.11 42 0 메카새끼들 수면은 안걸리는데 힐은 왜 받음? [3] 서현 2021.04.11 97 2 아니근데 양한별 ㄹㅇ 회로 돌아가는데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