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좆같은 시험은 더 이상 쓸거같지도 않은 범용도 해야되는데 내가 범용에 자신이 없다

게다가 심장은 탭댄스를 추고 뇌는 남의 뇌가 대신 일하는 느낌이라 진정과 자신감은 고양이가 지랄 안하는 소리같다


합격하면 맘같아서는 싸이버거나 뿌리고 싶은데 돈이 없는 거지다

대신 댓글에 있는 구리다고 생각되는거 하나 적성핵이랑 융합핵 먹여서 110렙 만들어 올거고

만약에 아주 만약에 삼수하게되면 세라펠을 갈고 인증하겠다

그저 작은 응원하나만 해줄 수 있겠습니까?